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가치 있는 어떤 것도 성취하지 못한 채 그저 왔다 갔다 한다.

전국의 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학생들은 가치있는 일을 성취하지 않고 단순히 왔다 갔다합니다. A 학기 또는 2 학기가 끝나면 사라집니다. 그러나 그들은 나가서 다양한 년 동안 일하고, 적절한 교육, 훈련 및 능력없이 진정으로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고, 일부는 20 대 후반에 학교에 다시 올 필요가 있습니까? 그리고 시간이 최저 임금에 가깝기 때문에 최저 임금과 막 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까? 그렇게 하는 사람은 또한 10년 동안 4만 5천 달러가 아닌 2만 달러를 벌기 위해서는 25만 달러의 수입이 들 것이다. 10년 후에 경력의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말할 것도 없다.

때가 되면, 오늘 나는 당신의 아이가 실제로 대학을 위해 남겨둔 현금을 확실히 하기 위해 즉시 생산할 수 있는 완벽한 교육 대학 계획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Federal Supplemental Education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원어민 튜터 al Chance Grant 또는 때로는 FSEOG로 약칭되는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은 특별한 재정적 필요가 있는 학생들을 위한 연방 재정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많은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학생이 자격을 유지하는한 돈을 갚을 필요가 없습니다.이 보조금은 금전적 요구 사항에 따라 작동하기 때문에 처음에 사용하는 학생이 가장 먼저 수여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그것은 단지 당신이하는 것처럼 보이는 일을하는 것이 아니라,해야 할 일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훌륭한 연수생이라면 훌륭한 일을 계속하십시오. 결국에는 모든 것이 해결 될 것입니다. 좋은 학생이 아니라면, 당신이 물건을 돌리기 시작하고 끝날 수있는 개인이 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기다릴 것입니까?

그리고 그 이유는 우리 자신의 성인 생활 초기에 우리는 너무 많은 것을 얻었고 주택, 자동차, 보석, 도피, 그리고 우리가 붙잡히고 대학 같은 것을 위해 저축 할 수없는 다른 것들에 대해 너무 많은 빚을지게되었기 때문입니다. 몇 년이 지나면 우리는 시간이 있고 현금을 갖게 될 것이라고 합리화합니다. 아이들이 대학에 갈 때에도 재정적인 의무로

만약 당신이 어떤 대학 재정 계획을 하고 있다면, 아이들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재정 지원을 고려하라. 장학금은 그들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전형적인 형태의 도움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현금이 흘러가고 있고 그들이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훈련생들에게 일할 기회와 함께 기초적인 상이 필요하다. 가정의 금전적 상황은 그러한 문제들에 대한 큰 고려사항이지만, 만약 그들이 많은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면, 심지어 고소득 가정일지라도 주관적일 수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므로 학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한다면 이미 몇 년 전에 저렴한 비용으로 등록금을 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지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상식은 우리가 각 목표에 더 적은 것을 위해 더 많은 목표를 보존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 원어민 튜터 의 재정 목표를 위해 매달 1,000달러를 지불해야 하고 총 10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각 목표에 할당된 100달러와 동일하다. 그리고 당신이 단지 2 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지금 각 목표를 향해 500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요점은 상자를 넘어서 생각하기 시작하지 않는 한 돌아 다니는 많은 현금이 있다는 것입니다.이해하는 바와 같이, 진정한 문제는 학생 대출 부채 상환이 청구서, 대출금, 주택 비용, 자녀를위한 은퇴 및 대학 보존을위한 현금을 찾는 데 큰 어려움이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가정이 다른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하나 또는 여러 가지 목표를 희생하게됩니다. 온라인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교과 과정에서 돈을 절약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매일 학교를 오가며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교육에 관한 가장 훌륭한 것들 중 하나는 집에서 편안함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 땀과 모든 것 그래서, 제 시간에 오전 7시 수업에 참석하는 것에 대해 강조하는 것에 작별 인사를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잠에서 깨어났을 때 조사 연구 당신은 또한 그러한 편의 식사, 육아, 가스 소비에 대한 돈을 절약할 것이다. 매달 인터넷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대학 교육을 위해 소비하는 작은 비율이다.

그냥 메모장 : 대학 학위는 단순히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최소 기준을 충족했다고 말하는 종이 조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