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돈을 계속 쓰는 것은 그 자체로 상당히 큰 일이며, 확실히 지속적인 약속 – 분명히 무시되어서는 안 되는 어떤 것.

당신의 돈에 머무르는 것은 그 자체로 합리적으로 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폰테크 일이며, 확실히 지속적인 헌신 – 분명히 소홀히해서는 안되는 것 – 당신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운이 좋습니다!확실히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고용하기 시작해야 하는 가장 높은 개인 금융 팁을 정리했다.

복잡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수년 동안 당신은 여전히 재정적인 문제에 부딪쳐야 한다.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 그리고 만기일로부터 며칠이 지났는지를 아는 것은 항상 현명한 생각이다. 1년 고용 계약을 하기 전에 조건을 숙지하라.

나는 당신의 청구 계정을 갚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청 폰테크 구서가 작아지는 것을 막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강하게 유지되는 것처럼 보입니다!당신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정말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이 매우 피곤하다고 느낀다. 당신은 섭취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하는 것처럼 느끼고, 당신이 얼마나 열심히 일할 수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화가 나고/또는 절망감을 느낀다. 사람은 불충분하고, 수치스러우며, 어떤 시도와 행동을 하는지 모른다.

신용 점수는 빠르게 변화 할 수 있습니다 1 일간 모든 것이 잘 진행되고 내일은 소비자 신용이 끔찍할 수 있습니다. 매년 점수를 검색하는 것은 개인 금융 기본 팁입니다. 우리 모두가 따라야합니다. 이것은 개인이 일반적으로 염두에 두어야 할 은행의 실수를 확실히 수정할 수있게 해줍니다. 1 년에 한 번 또는 정기적으로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신용 등급을 확인하십시오. 1 년에 한 번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적절합니다. 미지급 청구서나 연체료는 훨씬 더 긍정적이다. 그들은 제때에 지불되었거나 당신이 볼 수 있는 다른 문제들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이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단지 돈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중 일부는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

훌륭한 예산을 만드는 것은 분명히 예술입니다. 오늘날 많은 재무 기획자들은 훌륭한 가격을 만드는 재능을 유지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개인 재정 예산을 장치할 때 저지르는 주요 실수를 봅시다.

검소함 이외에, 당신의 모든 것은 저렴한 가격으로 살고 편지에 따라 생활하십시오. 집세와 청구서에 관한 한 매달 지불해야 할 것을 쓰십시오. 매주 쇼핑몰에서 친구들과 쇼핑하는 여행이나 밤새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 같은 것들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이런 종류의 것들은 비오는 낮 시간에 가질 수 있는 것과 같은 귀중한 돈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검소함, 용돈을 벌고 생활하고 편지에 그것을 먹어야 합니다. 집세와 생활비에 관한한 매달 지불해야할 것을 찾아야 합니다. 며칠 동안 쇼핑몰에서 친구와 쇼핑 여행을 하거나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을 추가하지 마십시오. 하루 종일 열심히 일했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것들은 비오는 낮 시간에 저축할 가능성이 있는 귀중한 돈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가격 그는 당신이 달콤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렇지? 당신은 최소한의 비싼 가격에 대한 길 아래로 당신의 지식 금융 소프트웨어를 전달해야합니다 잘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아직 당신이 가격에 대한 품질을 희생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너무 비싼 무언가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가장 싼 소프트웨어를 얻을, 당신은 아마 더 나쁜 성능을 많이 얻을 것입니다

작은 팁으로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왜 이런 일에 신경을 쓰는 거죠?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금융은 개인 금융이 되고, 적절한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한다.

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이 그것을 끝내기 위한 생각을 가지고 발전한다고 말해라. 어떤 식으로든 효과가 없는 선택을 하라.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은? 당신은 돈을 잃는 것을 두려워했는가, 아니면 모든 달러가 훌륭한 투자로 소비되는 것을 보는가?

그래서 현재 당신은 당신의 부채 대차 대조표에 대 한 연구 하 고 당신이 생각 하는 경우에 내가 이것을 지불 하는 방법, 나는 당신이 시작 하기 위해 부채 구제에 대해 생각 하 고 싶어, 당신은 웹으로 전환 하 고 싶어 이러한 전문가를 위해 존재 하는 많은 전문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정착 프로그램을 실행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자신의 정착을 처리 했기 때문에 하나의 프로그램에 자신을 등록 해야 하지만, 당신은 그것에 게 몇 가지 의견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모든 것이 표시되는지 확인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능숙한 평균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일상 경비와 월간 경비로 분리 된 경비를 가져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실제로 가고있는 곳을 알려주십시오. 예산 기금에 들어갈 때이 가이드를 더하십시오.

귀하의 개인 재정 목표와 관련된 중요한 기초는 스프레드 시트 또는 서면으로 작성된 저렴한 예산입니다. 개별 예산을 작성하려면 월 초에 모든 예산과 관련된 글을 작성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