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의 링크는 나를 싱가포르에서 온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에 의해 웹 웹사이트로 데려갔다.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Brandon Hung이라는 사람이 웹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Brandon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 은 실제로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WordPress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었을 뿐만 아니라 (내가 시작하기 전에 끝낼 수 있었던) 모든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것은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가 훨씬 더 나은 옵션 인 중요한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Blogger의 소유자입니다. 이는 사용자에게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Blogger 계정을 삭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맞춤형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블로그 작성자 사이트가 스팸으로 표시되거나보고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Google은 블로그 사이트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이 문제는 많은 블로그 작성자가 직면했으며 자체 호스팅 WordPress 설정으로 변경

WordPress CMS에서 생성 된 복제물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 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분류 페이지 및 월간 / 일별 아카이브입니다. 카테고리 페이지는 짧은 기사를 정확하게 동일한 주제로 게시합니다. 이러한 페이지에는 특별한 내용이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이전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정기 월간 및 일일 아카이브는 게시 날짜까지 이전 게시물을 구성하기 만하면됩니다. 때때로 당신이 단지 하나의 게시물을 가지고있을 때 주어진 날짜, 날짜 및 게시물에 대한 아카이브 페이지는 절대적으로 동일합니다.

폴더 화면 상단에 있는 새로운 폴더 링크를 생성하여 새 폴더를 개발한 다음 테마 이름이 있는 전체 스타일 폴더를 생성한 다음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엽니다.컴퓨터의 WordPress 테마에 있는 모든 폴더와 정확히 동일한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의심할 여지없이 많은 템플릿이 Blogger에서 사용됩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WordPress 블로깅 플랫폼의 상업적 특성으로 인해 예외적이고 자유로운 스타일의 거의 끝없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WordPress 블로거는 FTP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WordPress 테마의 전체 느낌과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제 워드프레스가 설치됐네요! 훌륭해요!좀 더 기술적으로 접근해야 할 때야, 만약 네가 여기까지 왔다면, 나는 네가 스타일을 세울 수 있다고 믿어.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위의 각 플러그 총판 인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플러그인을 검색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키워드별로 Google 검색을 수행 한 다음 WordPress 플러그인을 계속해서 작성자 웹 사이트에서 현재 플러그인 및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

그것은 빡빡한 예산 계획에 사역을위한 최선입니다 그것은 WordPress의 매력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거나 WordPress 웹 사이트에 무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현재 도메인을 가지고있는 경우 실제로 WordPress에 대한 수백 가지의 무료, 매력적인 스타일 테마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실행하기 쉽고 아무도 독특한 기술 지식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문자 그대로 무료 WordPress 테마의 수천 중 사용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하는 경우 (스타일) 사용자 친화적 인 시각적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게시물 (일반적으로 게시물이라고 함)을 제출하면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를 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가 일상적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 업데이트됩니다. 신선한 재료에 굶주린 온라인 검색 엔진뿐만 아니라 인간 독자를 데려 오십시오.

마지막으로,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워드 프레스 모양은 블로그 사이트 독자들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시스템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많은 독자들이 WordPress 모양에 익숙해졌습니다. 따라서 WordPress를 사용하면 독자는 블로그를 쉽게 둘러 볼 수 있습니다.

Smart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설정된 Smart FTP 사이트에 대한 Os를 선택하십시오. Smart FTP 프로그램을 설정한 후 기본 화면으로 이동하십시오. 기본 화면 아래에는 다음 필드가 표시됩니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위의 각 플러그인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검색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수행 한 다음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항상 최신 플러그인 및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작성자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Blogger에 게시하면 최소한의 웹 사이트를 ping 할 수 있지만 WordPress는 자신의 도메인에서 원하는만큼 많은 블로그 사이트 디렉토리 사이트를 ping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서 약 10 개의 도메인을 실행 중이며 선택한 인터넷 브라우저는 Firefox입니다. 항상 Internet Explorer에서 내 스타일을 확인하지만 일반적으로 IE에서 404 페이지를 확인하지는 않습니다.

Illustrator에서는 760px X 40px 직사각형 모양을 페이지에 배치하고이를 m에 활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