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들은 가치보다 더 비싼 집을 구입하기 위해 승인을 받지 못한 주택담보대출을 확보하고 있었다.

개인들은 가치가 있는 것보다 더 비싼 집을 구입하기 위해 승인을 받지 못한 주택담보대출을 확보하고 있었다. 어떤 개인들은 이러한 유혹에 저항하여 신용등급을 유지하고, 단지 그들 자신의 잘못 없이 해고되었다. 당신은 산더미 같은 재정적 의무에 짓눌린 자신을 발견하는 것을 이해하는 개인들 중에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모든 연구를 수행하고 당신의 나쁜 신용을 지원하기 위해 조합 대출이 필요하다고 결정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폰테크 했습니까?

재정적 의무 치유를 향한 첫 번째 단계는 정확한 상황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신용 보고서 사본을 주문하고 재정적 의무 상태를 검사하십시오.귀하의 계정에 실수 나 승인되지 않은 요금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청구가 잘못되었음을 발견하면 보고서를 발표 한 국에 이의를 제기 할 권리를 행사하십시오.

금융의무통합대출은 다른 대출을 갚기 위해 대출을 받는 것으로 무담보 금융의무통합대출을 받을 수 있지만, 대개 부실채권을 취급할 때 채무통합대출은 안전한 대출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일부 자산이 대출의 담보로 작용하기 위해 불려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유형의 부채 조합이 표준 재무 의무 통합 대출과 동일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수익 또는 비 수익에 관계없이 통합 회사 (신용 치료 회사라고도 함)는 어떤 종류의 대출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각 채권자를 해결하기 위해 큰 대출을받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금융 채무 조합은 종종 당신의 금전적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한 가지는 여전히 중요합니다. 당신의 신용 기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추가 대출로서 그들은 어떻게 당신을 도울 것인가? 한번 출연해보자

부채를 관리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있는 부채 통합 대출에는 몇 가지 긍정적 인 점이 있습니다. 첫째, 신용 카드 사업 및 금융 채무 수집가를 모두 등 뒤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매월 여러 금융 기관에 지불해야하는 대신 대출을받은 은행이나 신용 조합에 한 번만 지불해야합니다. 셋째, 지불금은 실제로 매월 지불 한 금액보다 적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신용 카드 및 다른 무담보 채무에 지금 지불하고있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이자율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만기 또는 통합 대출의 마지막 지불 시간은 일반적으로 작은 규모의 지불보다 폰테크 훨씬 길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보지 않는 한, 결국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사실 : 부채를 0 금리 카드로 통합하는 것이 훌륭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까? 진실을 확인할 때입니다. 0 이자율 신용 카드는 최대 12 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도입 기간이 끝나면이 카드의 이자율이 두 배가됩니다. 금융 의무 조합 대출을받을 때 대출자를 해결하기 위해 단일 대출을받습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 번 지불하는 대신 매월한 회사에만 지불하십시오.

Consolidation은 작은 규모의 대출을 이자율과 함께 충족시키기 위해 큰 단일 대출을 받도록 조언합니다. 따라서 결국 단일 대출과 단일 이자율에 위임됩니다. 수많은 이자율보다 단일 이자율을 다루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통합에 가입하기 전에,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 의무를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라. 당신이 절약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대출 부채 통합 지불에 포함될 수 있도록 당신의 비용을 줄이는 것이 필수적이다. 비록 부채를 결합하는 것이 당신의 월별 지불을 최소화할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비용을 줄이고 여분의 수입을 얻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어쨌든, 당신은이 모든 비용을 지불 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합니다.이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는 긴장감은 과도합니다. 이것은 높은 이자율로 청구되었고 매월 지불금이 너무 많아서 감당할 수 없다면 구체적으로 사실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자신을 보전하기 위해 무언가를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통합 대출을 받으십시오. 그러나 그렇게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부채 통합 대출 결과를 발견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재정적 의무 또는 비용 통합은 신용 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대출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신용을 실행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어려운 질문이라고도 함). 이는 하루가 끝날 때 청구서 / 부채를 정산하고 더 주목할만한 시간에 지불하면 신용 등급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제 당신의 지불을 계획할 시간이다 당신의 안전한 금융 의무에서 당신의 무담보 채무를 분리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우려를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신용카드 금융 의무를 결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