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 마지막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 년이었습니다.

4 – 귀하의 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channelcan.com 지막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 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직업 #1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귀하의 시장이 누구인지 알게 된 후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이트가 없다면 (자신을 생략하면)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예산 친화적 인 제품이나 서비스, 신뢰성을 보여주는 공식적인 조직 계획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체크 아웃하는 모든 게시물이나 게시물에는 지적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에게는 특정 학습 경험이며 종종 훌륭한 토론의 원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Tweet, re-Tweet, Fac http://channelcan.com ebook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게시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읽고있는 게시물이나 게시물에 대한 의견;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를 남겨 둡니다.

메시지는 서로 짜여진 다른 계정으로 신속하고 헌신적 인 메시징 허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자 메일, SMS 및 즉각적인 메시지는 모두 버튼 클릭시 한 위치에 있습니다 전자 메일 및 즉각적인 메시징 계정과 마찬가지로 손가락으로 가볍게 치며 Nokia는 Google Talk, Yahoo Messenger, Gmail 및 Ovi로 구성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메일

훌륭한 홍보 비용 비용 전문 홍보 회사는 매달 $ 10,000 이상의 비용을 쉽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웹 사이트 소유자는 훌륭한 홍보 활동을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링크가 특히 길고 많은 Twitter 문자를 사용하는 경우 Bitly는 마찬가지로 개방적이며 짧은 URL을 생성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 및 도구 화면을 하루 종일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및 논평에 이르기까지 자료의 지속적이고 원활한 순환을 허용합니다.이 중 많은 부분이 분석에도 적용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Google Analytics 및 기타 유사한 프로그램을 통해 측정도 가능합니다.

블로그 사이트는 짐승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1 시간의 헌신으로 큰 호응을 얻는 기사를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습니까? 나는 그렇다고 생각한다; 현실적인 기대와 목표를 가지고 시작하는 여러 가지 별개의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어딘가에서 체크 아웃 한 것이 당신이 원하는 치료법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방법을 필요로 할 수도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수정 마케팅 상호 작용을 통해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Pick3 sns 마케팅 기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 세 플랫폼 모두에서 제공되는 이름 선택 설정 프로세스 중에 프로필을 완료하고 각각에 정확한 동일 이미지를 추가하십시오.

Google+ – Google+는 귀하의 조직에 더 중요합니다 Google+에 있으면 Google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의 사회적 힘은 없지만 Google의 주요 부분이며 Google에 속해야합니다. 긴 이야기를 간략하게하기 위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Google Places 및 기타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시장에 엄청난 금액을 지불하고있었습니다. 나는 그 당시 잘 일하고 있었는데, 이 한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많은 시간을 할애했다.

더미를위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중단 소셜 미디어 마케팅 규칙의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법률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순히 풀 타임 JOB로 돌아가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여 7 자리 관계를 개발하는 것을 무시할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t와 같은 주요 사이트로 이동하여 거기에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대다수의 개인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보호를받을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모든 병에 4900 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한다고 권고합니다.이 현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으며, 다음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지적 할 수있는 진정으로 매혹적인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가 귀하의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에 실제로 제공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잠재적 인 고객과 고객에게 눈에 띄는 것을 보장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물건을 이해하고,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신뢰를 구축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오늘날의 세계에서, 당신은 종종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구입하는 사람을 얻기 위해 신뢰의 보트로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완전히 자유롭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