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자격이 없거나 거부당하는 많은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신청일 때, 각각의 신청은 당신에게 불리하게 된다.

귀하가 자격이 없거나 거부당하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신청서가 될 때, 각 신청서는 귀하에게 불리합니다. 신용 점수에 대한 신용 조회가 이루어 지 자마자 점수가 낮아집니다. 따라서 신청하기 전에 가장 높은 가능성을 제공하도록 쉬운 조치를 취하십시오.

각 및 모든 잔액 기간을 지불하고 몇 주마다 전액 지불하십시오. 지불을 연기하지 말고 각 경험에 따라 월별 잔액을 지불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이자 비용에 현금을 쓰지 않겠다고 약속할 수 있다.

대부분의 은행은 현재 직불 카드를 제공하며, 가장 좋아하는 것은 All-Access 선불 카드와 유선 플라스틱 선불 카드입니다. 둘 다 VISA를 제공하며, 강력한 신용 상태로 돌아갈 수있는 옵션 중 하나로서 가장 관리하기 쉬운 카드 중 하나입니다

일부 은행은 나쁜 신용 차용자를 위해 설계되고 특별한 키워드와 문구로 사용할 수있는 특정 신용 카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First Premier Bank는 낮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만 즉시 자격이있는 신용 점수 차용자를위한 신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문화상품권현금화 카드를 발급합니다. 골드 카드는 MasterCard 및 Charge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차드 은행은 거래에 대한 최소한의 이자율로 플래티넘 마스터 카드를 제공합니다

공물 카드는 매년 연회비를 청구합니다. 매년 은행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신용을 고려하고 수수료가 귀찮은지 평가하십시오.

하지만 실제로 해결책이고, 직불 타로 카드도 같은 편리함과 접근성이지만, 당신은 골프 아이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인 부채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적다.

비교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당신의 신용 점수에 사용하기에 더 나쁠 것인가? 각각 1,000 달러의 신용 카드가 있는 3 개의 신용 카드와 각각 330 달러의 잔액이 있거나 동일한 3 개의 카드가 있지만 나머지 2 개는 잔액이 없는 990 달러의 잔액을 사용합니까? 해결책은 일반적으로 차이가 없다는 것입니다. 두 가지 상황 모두에서 총 $ 3,000의 크레딧 또는 총 잔액이 $ 990입니다. 그러나 현장 크레딧에서는 이것이 잘못되었습니다. $ 990이있는 카드 한 장을 가지고있는 것이 훨씬 더 나쁩니다. 신용 카드가 아닌 지방 감소는 여전히 훈련 된 카드 습관을 채택 할 수 있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신용 카드의 문제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종종 무료 돈으로 간주한다는 것입니다. 보통 은행 잔고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가난한 신용 대출자들을 위한 카드가 이상한 해결책으로 보이는 이유다.

아직 신용 기록이 없거나 어떤 이유로 든 기존 신용 카드 계좌를 개설 할 수없는 경우, 여기에 가장 다양한 것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녀에게 하나를 줄 수도 있습니다. Workout은 책임있는 지출자가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읽으십시오. 18 세가되어야하므로 신용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대부분의 선불 인사말 카드는 13 세 이상의 모든 사람을 계정에 허용합니다.

우수한 지원 서비스 시장의 모든 현금과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객 서비스는 선불 직불 카드를 수령 할 때 고려해야 할 매우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카드 회사 또는 발급 기관은 고객 서비스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가진 사람입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그것은 사람을 마지막으로 그리고 어려운 일을 할 것이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자금을 재건하기 위한 올바른 방향에 대한 한 걸음이다.

나는 우리 모두가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의 부모님은 항상 돈에 대해 매우 분별력이 있었고, 저축을 제출하는 사회적 책갈피를 가르쳐 주셨다. 신용카드에 관한 한, 내가 몇 년 동안 해외에 나간 적이 있는 23살에 첫 번째 카드를 받았다. 그러므로 나의 최악의 신용카드 시절은 20대 후반이었다. 우리가 독신으로 도착했을 때, 잡지에서 멋진 일을 하고 있었다. 올드 시즌!그러나 약 25 년 동안 지속 가능한 운동을 많이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버튼을 누르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나의 빚은 훌륭하고 힘든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현금에 대한 건강한 존경심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일종의 직불 카드를 제공하며, 가장 인기있는 것은 All-Access 선불 신용 카드와 유선 플라스틱 선불 카드입니다. 둘 다 VISA에서 제공하며, 강력한 신용 상태로 돌아갈 수있는 옵션 목록 중 하나입니다. 가장 관 문화상품권현금화 리하기 쉬운

그러나 좋은 신용 등급으로 돌아가는 이상적인 경로를 가진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이 카드의 조건은 이상적이지 않으며, 더 높은이자가 부과되고 자신의 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한된 신용 고려 가치가 있는 3 가지 옵션 기능

ATM 카드를 받으려면 추가 장비인 PIN 패드가 있어야 합니다. 수수료가 합산 될 수 있지만 일부 회사는 무료 장비를 제공하고 수수료의 찌름을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