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강력한 결과를 위해 개인은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

가장 강력한 결과를 https://ko.wikipedia.org/wiki/가족방 위해 개인은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 – 하나는 거래를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투자를위한 것 가족방 입니다 – 포트폴리오를 주시하고 성과에 의존하는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십시오.

위험이란 무엇인가? 위험을 가치 하락의 실제 가능성으로 정의하십시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은 무엇을 하는 경향이 있는지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투자하기 전에 관련된 위험과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인식해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위험을 모두 피할 수는 없습니다. 결과를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적으로 현명하게 투자함으로써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런 종류의 잠재적 인 수익을 얻으려면 투자자는 좋은 회사를 나쁜 회사에서 분류하고 정기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선택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투자 아이디어가 자리를 잡을 때입니다. 투자 아이디어가 풍부 할 때 일반 주식을 얻는 데 더 선택적 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투자 아이디어를 찾는 것이 어디에서 가능합니까?

나는 그것이 일어난다는 것을 깨닫는다, 나는 그것을 했다. 그러나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필요는 없다. 당신은 누군가에게 점진적인 변화 1 전략을 얻을 수 있다.

그 다음에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은, 사람은 당신이 2년 전에 가지고 있던 것과 완전히 다른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세금, 거래 비용 또는 (더 나쁜) 당신이 팔았던 주식에 손실을 입혔다.

판매 가격의 휴식 시간에 머무르십시오. 점심 시간은 하루 안에 끝나고 판매 마지막 날은 주요한 예입니다. 사람들이 잠 들어있는 것을 잡아 당기고 좋은 유치권을 코앞에서 잡아 당깁니다. 또한 하루를 잊지 마십시오. 점원에게 가서 더 이상 유치권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투자자는 대신 많은 양의 유치권을 구입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하루가 끝날 때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10에 관한 9번은 당신의 사기꾼들을 당신에게 최대 퍼센트의 이자로 실제 연도 카운터를 팔 것이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다. 그들은 당신의 거래소로 주문을 전달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중개인들은 또한 당신에게 주식 조언자로서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당신은 시장에 대해 거의 알고 있어야 한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돕기 위해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결과적으로 수수료와 수수료에 엄청난 대가를 지불했다. 월드 와이드 웹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를 만들었다. 이 회사들은 온라인 계좌를 제공한다.

잘 로그인하고 인터넷 연결을 찾을 수있는 곳에서 주식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장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주문 실행을 제공합니다. 전세계 웹 투자자는이 새로운 전자 중개 회사의 구성원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경쟁 할 때 좋은 거래를 접하게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많은 돈을 개발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 나는 이것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의 결과라고 생각한다.

여성들은 그들의 진정한 가치가 없다. 연구는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 내에서 그들이 무엇을 가치가 있는지 알고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에는 놀라운 운동들이 이 말을 들어야 하지만, 그것은 여성들이 서비스를 수행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보다 우선시하고, 예의 바르고, 다른 사람들에게 미루는 것을 배운다. 일단 우리가 그것은 우리가 합당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임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전원을 차단합니다. 우리는 주변에 두려움을 가지며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그것을 처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그것을 달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한번, 여러 유형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습니다. 당신이할 수 있는 거래와하지 말아야할 거래에 대해 더 많은 조언을 얻지 않아야 합니다.

내 세미나 및 워크샵을 통해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 방식을 강요하고 실제로 투자하는 시간과 노력의 핵심에 도달하도록합니다. 최종 결과는 비정상적으로 일관성이 있습니다. 부적절합니다!대부분의 투자자는 단순히 시장에서 성공하도록 강요 된 작업에 대한 이해가 없습니다. 그들은 건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음을 진정으로 이해하지만 실제로는 방법론이 훨씬 짧습니다 1

목표는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목적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아이는 가질 수있는 최고의 목표를 개발하십시오. 그러나 순전히 자기 중심적인 것을 높이기위한 목표를 세우십시오. 언젠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산에서 보트 또는 오두막을 얻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그것을 적어 두십시오. 저축에 필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저축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가 가장 쉬운 전략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배당금을 위해 투자하기 쉬운 방법에 대한 청사진을 개발해야 합니다. 시장의 기복이 전략을 의심하게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전략에 확신을 갖고 투자를 계속해야 합니다. 회사의 확산을 연구해야 합니다. 주식을 투자하십시오. 시장을 사야 합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줄이기 위해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분석하고 편지를 보냈으며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700 건의 전화를 걸었습니다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