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트래픽이 어디에서 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이 온라인에서 오는 곳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항공기를 맹목적으로 비행하는 것과 닮았다. 결국 당신은 스쿼시할 것이다.

많은 온라인 조직은 제휴사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제휴사가 판매 할 때마다 그 (또는 그녀)는 판매 수수료를받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수수료가 항목 값보다 P 이상입니다. 제휴사로서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은 비즈니스에 가치가 있습니까?

또는 높은 수수료 지불의 사실 때문에 특정 항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러나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스타 당신이 마침내 그것에 뛰어들 때 제품은 스크랩 조각입니다.이 업계에서 모두 탈출하고자하는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많은 공포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항목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은 Clickbank, Commission Junction 또는 Paydotcom과 같은 웹 사이트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사이트의 모든 3은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검색하는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에 상관없이 그것은 단순히 당신의 마케팅 기법을 따라하고, 당신의 회사 붐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작업을 넣어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두 번째 경우에는 단순히 광고에 투자 한 모든 현금과 시간을 잃었습니다 캡처 페이지를 만들었다면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전자 메일을 캡처 할 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계속 마케팅을하고 결국 판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일반적으로 마케팅에서는 사람들이 구매하는 데 일반적인 7 노출을 필요로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에게 하나만 제공하는 경우 창 밖으로 돈을 다시 던지고 있습니다 노출

포괄적 인 평가는 독자가 작성한 내용에 의존하도록하므로 모든 마지막 정보를 포함합니다. 제품이 가장 잘 작동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른 손잡이 사람들에게 훌륭한 도구는 왼손잡이 인 사람에게는 실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거래의 잭 종류 당신은 매일 모 오피스타 든 일을 조금씩해야합니다 –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평가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연구 새로운 항목과 특정 틈새 휴!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방법에 따라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징징거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쏘거나 많은 목표물을 향해 발사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할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을 잃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 자신의 멀리 가고 싶습니까?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서비스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비판적 아이디어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빠른 현금의 임무에서 하나의 전략을 계속 시도하고, 수많은 달과 심지어 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환상적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을 것이고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제휴 제품과 관련된 수많은 낮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 페이지의 콘텐츠를 보유한 후에 웹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몇 가지 짧은 기사를 설정하고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후 다른 2 개의 게시물을 추가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는 훨씬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본 리뷰 디자인 사이트이며, 고객이 제휴 제품을 지불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홍보하고있다

당신이 실제로 우수한 특정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보기 흉한 제휴사 링크가 쓸모없는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는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브랜드 도메인 이름으로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대신 길고보기 흉하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의 부하가있다.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에 대한 일반적인 조회수입니다. 이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을 수 있기 전에 생성해야하는 트래픽의 양을 알려주기 때문에이 요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의 일부에 가입 한 후, 당신은 다음 홍보하기 위해 당신을 위해 언급 항목의 다양한 유형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당신은 각 항목이 지불 할 것이다 무엇을 볼 수 있고 그것이 반복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