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줍어하지 말고 섞으십시오 –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는 것을 잡으려고한다면, 이런 종류의 마케팅에 완전히 결함이 있습니다.

Dont Be Shy And Mingle –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려고 한다면,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에 완전히 결함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단체설립 있는 것을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은 최근의 모든 유행이 돌고 있는 것이다. 단지 24/7에 진행되는 거대한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당신은 내부 공동에 벽을 붙들기 위해 어떤 파티에도 가는 사람이다. 온라인에서 친구들을 사귈 수 있는 기회를 잡으려고 한다.

대화를 하지 않는다.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모든 사람들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하십시오.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 석고, 재미 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게시물을 게시하십시오. 그러나 조심스럽게 다루어 져야 합니다. 잘 수행되고, 행동을 취하는 훌륭한 방법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적인 짐을 휘젓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게시물을 예상하기 시작합니다.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및 사람들을 비하하는 의견에서 멀리하십시오.

또한 Facebook 및 Twitter를 사용하더라도 브랜딩을 통해 틈새 시장에 도달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acebook 타임 라인에 아직 브랜드를 지정 했습니까? 그래야지!)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 그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하나는 이미지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이미지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이미지를 보았 기 때문에 그 짧은 순간에 당신을 당신의 청중과 연결시킵니다,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합니다

나는 이전의 많은 실수에서 sns 마케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관련하여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결합하는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있는 많은 관점 일뿐입니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신선하거나 더 높은 콘텐츠를 유지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때 이러한 팁을 사용하면 트래픽 엔진 오일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더 오래 그리고 다시 귀찮게하는 것을 다시 귀찮게합니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Tweet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사이트 또는 항목 목록의 아래쪽에있는이 버튼 Word Newspaper 및 tv로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내에 링크를 포함해야합니다 인간 주위에 사랑을 전파하십시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입니다.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단체설립 개인을 스팸 할 때 애처 롭습니다. 이해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인터넷 마케팅 네트워킹 기계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인이 올바르게 사용했는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트위터는 시장과 업계에서 매우 진지하고 견고한 연락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 잠재 구매자 및 잠재 파트너와 많은 네트워킹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이름이 무엇인지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행하고 인기를 얻을 수있는 것은 아마도 공유, 좋아하는 것, 응답의 양으로 판단되는 사회적 참여와 관련이있을 것입니다.

수익성있는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하루 종일 충분한 시간을 들여서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보는 모든 브랜드를 볼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문제의 사실은 실제 현재 비즈니스 영역입니다. 초보자가 오늘날 비즈니스에 머물러야할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직면할 적절한시기가 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이 여기에 있습니다. 머무르고 아웃소싱하는 것이 도착하는 방법입니다. Facebook 마케팅 또는 Twitter 마케팅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Amazon 제휴 제품과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당신이 처음으로 소셜 웹 사이트 전략을 운영하기 시작할 때, 당신이 효과적으로 당신의 도시에 도달하기 위해 계획과 함께 작업을 개발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당신의 마무리에 목표를 개발하지 않고 많은 것과 같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은 다른 사람의 것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각 비즈니스는 다르며 모두가 사용자 정의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각 전략은 고유 할 것입니다

이것은 대다수의 기업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중단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가능한 것을 깨닫지 못하는 곳입니다. 소셜 미디어는 커뮤니티에 가치를 공유, 학습 및 추가하는 것입니다. 하버드의 과학 연구에 따르면 개인의 두뇌는 이제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여 자신에 대해 이야기 할 때보다 적극적이고 참여했습니다. 이것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무료로 물건을 제공하기보다는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를 거래하려고 할 때 청각 장애인의 귀를 설명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하면서 노키아는 기억 상실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연결 서비스를 포함하여 Wi-Fi는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에서 Wi-Fi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우리 모두는 상록수 GPRS / EDGE로 떠났습니다.

불꽃 경쟁에서 벗어나십시오. 포럼이나 두 멤버 간의 불꽃 전쟁 중에 갇히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