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눈에 띄는 것은 크리핑 한계의 월경에 빠진 여자였다.

나에게 눈에 띄는 것은 월경 한계에 빠진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사전 승인 된 한도 증액 편지를 받고 있었고, 추가 돈 (크리스마스, 여름 휴가 등)이 필요할 때가되었습니다. 그녀의 공급 업체는 카드를 거부하는 대신 자신의 한계를 극복 할 수있었습니다. 신용 카드 한도는 거의 1000 달러에서 4500 달러로 점차적으로 접근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7500달러의 제한이 있는 해외 충전 카드를 지불하려고 시도하고 있었다.

조합에서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금리입니다 기존 카드의 신용 카드 부채 통합 대출 금리와 새 카드의이자를 비교해야합니다 새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 할이자는 기존 카드로 지불하는 결합이자보다 낮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존 카드를 통합하는 이유를 무효화하십시오

무이자 비용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이자 비용 발생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로우바둑이 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APR 비용은 선불 직불 카드와 함께 사용하는 청구 카드의 종류와 관련하여 10 %에서 19 % 이상입니다. 이 추가 지출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러한 종류의 카드를 얻는 것은 확실히 신용을 재구성하기위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

기업가로서, 당신은 현금에 비해 신용카드로 기만적인 지불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혼자 남겨지지 않는다. 공정 신용 청구법과 다른 관련 법률들은 당신이 채무 불이행이나 기만적인 지불을 처리해야 할 때 당신에게 추가적인 보안과 다재다능함을 준다.

나는 우리 모두가 어느 정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 엄마 아빠들은 항상 현금에 대해 정말 분별력이 있었고 우리 모두에게 절약의 중요성을 가르쳤다. 신용카드에 관한 한, 나는 23살에 처음으로 신용카드를 받았다. 나는 몇 년 동안 해외에 나갔을 때 그것은 낮은 제한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을 그렇게 많이 사용하지 않았다. 나의 최악의 충전 카드 년은 20대 후반이었다. 내가 미혼이었을 때, 잡지에서 일하고, 훌륭한 카드를 가지고 있었다. 옛날 생각나네!그러나 그것이 지속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운동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재정적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추가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추가 노력은 훌륭하고 힘든 교훈이었습니다. 나는 현금에 대해 건강한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결코 너무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작은 인쇄물의 모든 것을 읽지 않음 – 당신이 고려하고있는 청구 카드가 연간 수수료를 청구하는지 또는 카드의 조건을 수락하기 전에 모든 작은 인쇄물을 확인하는지 확인하지 않는지 여부 – 일반적으로 비즈니스는 작은 인쇄물에 추가 비용과 비용을 숨기고 첫 번째 청구서를받을 때까지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간 비용은 청구되지 않지만 계정 유지 비용 또는 기타 지출이 청구됩니다.

이 스타일로 귀하의 은행을 사용함으로써 귀하의 은행과 귀하의 신용 순위를 구성 할 것입니다. 특히 귀하의 은행을 귀하의 구석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협동 조합 신용 조합이 제공하는 경우, 신청을 완료하기 전에 먼저 귀하의 신용 등급을 살펴 보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승인을 제공하기 전에 실제로 엄격한 비즈니스가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현재 신용 점수에 긍정적 인 경우 계속해서 신청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절대적으로 신용 점수가 있어야합니다. 귀하의 신용 보고서를보고 귀하가 거절 당했을 때 귀하의 보고서에 대한 조사로 발견 될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귀하의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에 청구 카드 또는 기타 거래를 요청할 때 승인 가능성이 줄어들 수 있으므로 인증 기준이 귀하의 현재 상황과 일치하는 카드를 찾으십시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하다. 이는 부정 구매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로우바둑이
이 방법을 사용하고 싶다는 것을 극도로 확신하게 될 때, 당신은 즉시 당신의 오래된 카드를 적절하게 닫을 필요가 있다.

단지 당신의 잔액이 분명하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계좌가 폐쇄되었다고 가정하지 말라. 의심할 여지 없이 오래된 카드가 실제로 닫혔다는 것을 카드 사업으로 다시 확인해야 한다.

공물 카드는 매년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매년 은행에 신용으로 연장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요금을 살펴보고 비용이 귀하에게 어렵지 않은지 검토하십시오.

직불 카드는 일반적으로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PIN (개인 식별 번호)이 필요합니다. 이는 사기성 구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작은 인쇄물의 모든 것을 읽지 않음 – 청구 카드가 연간 비용을 청구하는지 또는 카드에 대한 동의에 동의하기 전에 모든 훌륭한 인쇄물을 확인하는지 여부 – 일반적으로 회사는 추가 비용과 비용을 숨길 것이며 전나무를 얻을 때까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