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와 관련된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와 관련된 자신을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클럽을 얻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할 때,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한다.

클럽은 당신에게 원드베 클럽을 주지 않는다.

하지만, 부동산 거래자는 내부 부동산으로 좋은 수익을 보장받지 못한다.

2008년 전체 경제를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상하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시장과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는 믿음을 관찰했을 것이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까지 더하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0 고객들에게 너무 높은 비용이 든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이 6%로 국경선에서 가는 것이 더 낫다면, 그러나 9% 이상에 도달하면 부동산에 대한 새로운 유형의 기본 팁을 구입하는 데 가장 유리하다. 현명한 방법으로 투자할 수 있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수행한 것은 부분적으로 없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보유할 뿐이고 곧 팔고 싶어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수수료를 10달러 가까이 받기 위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것이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릴 필요가 없고 투자를 수행할 수 있다.

몇 백 달러 정도, 또는 당신이 그 정도와 비슷한 정도.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소득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왜 이번 휴가철이나 그 이후에 부동산 투자가 0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가? 2010년이 시작되면서 당신의 주거와 상업 부문이 재기를 위해 애쓰고 있었고, 초기 투자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전송, 엽서, 또는 메시지가 녹음된 메시지에 사용하거나 압축 페이지와 관련된 경우에도 해당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음*)는 해당 잠재고객에게 더 많은 언어를 제공하고, 비딜이 개인적으로 실격되고 제거되도록 허용해야 한다.

15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본을 무릅쓰지 않고 이 시장에서 주요한 역할을 한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개인 개인 자금을 투자하지 않고도 거래를 체결하고 이익의 상당 부분(20%에서 50% 사이)을 획득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16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트랙 및 현장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정규직으로 일하는 엄마와 아빠들.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경험한 적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오

부동산투자는 부동산을 매도, 매도, 관리, 대여, 대여, 수익에 대한 계약의 할당과 함께 부동산중개업자와는 정말 다른 실제 세계 부동산을 공평한 입장으로 선택함으로써 부동산을 매각하지만, 그들은 부동산을 소유한 자를 대표하여 매우 좋은 매수와 매도로 인해 투자자가 면허를 원하지 않는 입장에서 한다.

일부 투자자는 자원에 라이센스를 추가하는 것을 선호하고 다른 투자자는 에이전트를 고용하여 혜택을 제공합니다

나는 오스틴, TX, 그리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30일마다 압류하기 위해 지어진 약 1,200채의 주택이 있으며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현재 처리된 수단과 마찬가지로 아마도 3배의 집이 실제로 지금 꽤 좋은 시기에 곤경에 처해 있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단지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은 대출자에게 돌아가고 있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계약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로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ROI의 부동산을 보거나 투자 수익을 보는 것은 적기 때문에 가계 계약금 지불은 투자 자금에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중요한 디딤돌은 부동산 고문이나 부동산 고문이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도록 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ROI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한다.

15신디케이트할 때 위험에 거의 노출되지 않도록 개인적으로 관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