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이 제한되는 즉시, 언제 가게에 들르십시오.

목록이 제한되는 즉시, 언젠가 상점에 들르십시오. 이것은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깨끗하고 질서 정연한 지역을 원하며, 그 자체로 떨어질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사려 깊은 직원이 환영 받기를 바랍니다.

ASE 인증 로고가 표시되는 자동차 수리점 검색 ASE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의미합니다. ASE 분류는 의료 전문가 이름 뒤에 MD라는 문자가 있는 것처럼 거의 중요합니다. 이제 나를 잘못 이해하지 마십시오. ASE 라이센스를받지 않은 훌륭한 정비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언급하지 않는한 너무 위험합니다. 또 다른 필수 시장 지정은 NAPA 자동차 케어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브레이크를 변경하는 것과 같은 더 특별한 문제에 들어갈 때 당신은 당신의 차량 년과 디자인을위한 더 특별한 매뉴얼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자동차를 수리하기위한 부품의 비용은 서비스 센터가 도매로 부품을 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중고트럭 입할 때 얻는 제안에 따라 달라집니다. 새 부품이거나 재건 된 경우 매출 마진이 얼마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인 마크 업은 30 ~ 40 %입니다. 예, 부품을 직접 검색하고 구입하면 일부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에서는 고객이 제공하는 부품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서비스 보증이 진행되는 한, 부품이 제공하는 작업을 중단하면, 상점은 서비스 보증 기간 동안 책임을 질 것입니다. 고객이 상점에 제공한 부품이 작동을 멈추면 고객은 노동을 다시 지불하고 보증 교체를 처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의 엥귄은 더 나은 차량 성능과 빠른 응답 시간으로 귀하와 귀하의 가족 및 친구를 도로에서 안전하게 지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자동차 수리 작업은 귀하의 차량이 만드는 소리를 알고 있다면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상점의 기능과 장점을 찾으십시오. 센터가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많은 비용을 청구 할지라도,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긴급 상황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연장 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항상 최선의 선택 기술은 아닙니다.

저급 브레이크 또는 브레이크 패드와 함께 살지 마십시오 품질의 브레이크 및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오래 지속됩니다 수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업계의 최고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항상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을위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 핸드북을 통과하는 것입니다 수리시 혼동을 피하기 위해 철저히 읽으십시오 모든 생산자는 자동차 및 트럭 트리거 플러그를 변경하는 시간을 지정합니다 자동차 부품을 교체하는 데 지체하지 마십시오 시간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바퀴와 브레이크가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보다 효율적으로 작동하게합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책 유형으로 남아있을 때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 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한 번의 수리 작업을 하지 않는 한,이 책은 두 달 동안 사용 중고트럭 사이에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이 시간 내내 셔플에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음에 필요할 때 20 달러를 지불한 수리 핸드북을 잃어버린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유지 보수가 필요할 때 또는 수리가 필요한 약간의 딩이나 긁힘이있을 때 도움을 줄 수있는 독립적 인 상점을 쇼핑 할 때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 작업 상점을 발견하는 것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차량의 외부를 보호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매우 중요한 조치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차와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 또는 외부에 넣어 선택 여부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제거하기 전에 차량이 정말 완전히 씻겨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의 봄 데뷔를 위해 차를 준비하지만, 마찬가지로 페인트를 분해 할 수있는 새 배설물, 버그 내장 및 기타 화합물에서 그것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조심스럽게 말리고, 보호의 좋은 코팅을 제공합니다 왁스 이것은 그들의 자동차 리프트에서 차량을 훨씬 더 돋보이게 하지만, 더 안전하게 보이게 한다.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에 만들 필요가있는 모든 수리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있는 사이트에 대한 웹을 살펴보십시오 웹은 훌륭한 자원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사이트의 많은 무료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시각 학습자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자동차 자동 수리

처음에는 정비사 또는 정비사에게 상점이나 정비사가 실제로 자동차 서비스 품질 인증을 받았거나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제휴가 좋은 대안인지에 대해 물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