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 학사 학위와 학사 학위의 평균 소득 차이는 그리 크지 않지만 위의 차트를 기반으로 10 년 이상 지속되고 소득 증가를 할인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 398,840을 만드는 준 학사 학위 소지자와 비교하여 $ 539,760을 벌어 들일 것입니다. 거의 $ 141,000의 구별

준 학사 학위와 학사 학위의 평균 소득 차이는 그다지 크지 않지만 위의 차트를 기반으로 10년 동안 소득 증가를 할인하면 학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전화 영어 학위 소지자는 39만 8,840 달러를 벌 수 있는 준 학사 학위 소지자와 비교하여 539,76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거의 141,000 달러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 동안 661,44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학사 학위 소지자에 대한 121,680달러의 구별

교육이 단순히 직업을 얻고 돈을 버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교육 대학에 인식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을 배우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직업을 얻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일하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이 개인 대출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입을 창출합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로 대학을 졸업하는 것입니다. 화폐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가 없으므로 예방할 수 있는 모든 단계를 밟으십시오.

다재다능한 – 많은 프로그램에서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양한 주 전략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계획이 귀하와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지 확인하기 위해 수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물론, 당신의 소년 졸업 파티에서 그가 지역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수업을 듣고있는 것을 드러내는 것은 정확하게 화려하지는 않지만 불확실한 고등학교 졸업생에게는 가장 좋은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때로는 타이밍이 이상적이지 않고 선택이 위협적 일 수 있습니다. 십대들은 마음을 많이 바꿉니다.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기본 과정을 수강하면 재정적으로 도움이되고, 다재다능 함과 결정을 내릴 수있는 시간이 더 많아집니다. 그냥 5 년을 제공하고 당신은 그들의 아이들이 인기있는 대학을 중퇴하고 실질적으로 아무것도에 대한 수많은 달러를 낭비 다른 부모와 이야기 할 때 훨씬 더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아무것도

일상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많은 돈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미래에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충분한 돈을 가지려면 돈을 계속 넣어야 한다.

누구나 주저하지 말고이 기사를 배포하고 그들이 그것을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누구에게나 복사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을 위해 가장 훌륭한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관점과 지침을 찾아야합니다. 당신이 당신에게 가르치려는 것을 활용한다면, 당신은 대학 교육을 사전 자금으로 자녀에게 영웅이 될 수 있으며, 동시에 자신의 연수생 대출금을 더 빨리 지불함으로써 긴장을 해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가르치려고, 당신은 모든 부모 최악의 대학 악몽, 그들이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갚기 위해 힘든 시간을 가지고 대학 현금을 발견하는 11 시간의 위기를 살 수 있습니다.

요약 : 모든 연수생은 실제로 최고의 장소에 가지 않아야했기 때문에 결코 완료되지 않은 수많은 다양한 대학입니다. 아마도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거나 불타 버렸거나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입니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이상적인 직업 과정을 찾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확신이 없다면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무엇이 당신을 기쁘게 하는지 찾아보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모 전화 영어 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Barrack Obama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대학 교육을받지 않고 여성의주기를 깨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그가 대학 교육을 훨씬 더 잘 받기를 원하는 엄마들에게 장학금과 약 1만 달러의 보조금을주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프로 운동선수들이 무료 교육, 완전히 무료 책, 무료 공간과 보드 그리고 평생 지속될 훌륭한 대학 교육의 기회를 얻고 있다고 계속 말할 것이다. 그래서 뭐!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나는 이 모든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이 게이머들의 뒤에서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 대학 프로 운동 선수들이 돈을 벌거나 테이블 아래에서 돈을 벌고있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플레이어가 차량과 많은 돈을 얻는 이야기를 듣고, 플레이어가이 모든 것을 얻는 이야기를 듣고 더 많은 것을 듣습니다. 게이머 가족이 그 대학 프로그램에 가기 위해 집과 자동차를 얻는 것에 대해 알게됩니다. 이것은 비밀리에 항상 계속됩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대학 재정 계획을 하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재정 지원에 대해 생각해보라. 장학금은 그들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훈련생들을 위한 가장 전형적인 종류의 지원이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돈이 흐르고 있고 그들이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도록 훈련생들을 위한 고용 기회와 함께 기초적인 상이 필요하다. 가족의 통화 시나리오는 그러한 문제들에 대해 고려해야 할 큰 요소지만 주관적일 수 있다.

고소득 가정들도 참여할 수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