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읽기를 더 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가지 아이디어를 주도하거나 우려와 답변을 작성하는 목록을 포함시켜 보십시오. 짧은 글의 등장은 그것을 더 유혹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시각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당신은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조직 세부 정보를 해야 하며, 이미지 공유를 이용하며, 그것의 개발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 기록을 깨뜨렸다. 사진은 마찬가지로 개인이 당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링크나 다른 관련 정보를 보기를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다른 주제에 대해 일반 대중과 연결할 수 있는 온라인 포럼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휴가는 일년 중 엄청난 시간이겠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이용하지 마라. 새로운 이론을 확인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은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니다. 시험된 무기에 고정하여 좀 더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사용하라. 당신은 다음 휴가철을 위한 기술을 계획하기 위해 일년 내내 가질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자료 홍보와 쓰기는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에 쓰는 것보다 훨씬 덜 비싸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개발한 포스트소재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만족감을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다. 자연에서 쉽게 이해할 수 있고 가치 있는 당신의 만족감을 발견하도록. 링크를 클릭할 수 있는 GREATfactor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의 착륙 페이지 링크를 게시하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움푹 패고 있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잃는 것이다.

하지만 경쟁사들이 지금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이 단지 너무 오랫동안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할 것이다. 긴 이야기를 간단히 하기 위해 나는 그에게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하기 위해 많은 돈을 벌고 있었다. 비록 나는 그 당시에 잘 일하고 있었지만. 이 고객을 위한 마케팅만 해도 많은 시간이 걸렸어

당신의 일반적인 소비자는 누구입니까? 고객을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전형적인 고객을 찾아내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검사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고, 완전히 효과가 없었다.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그곳에 있으면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히 중요하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댓글에 답하라. 이것은 심지어 불리한 발언에도 현실적이어야 한다.

개인들이 아이디어가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 회사에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소비자들이 무시당한 sns 마케팅을 느끼게 하는 것을 막기 위해 프롬프트맨너로 반드시 대응하라.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회사 마케팅에 있어서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상은 오늘날 서비스에 더 적합한 것에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오늘날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발전시키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그들이 올 거야. 네가 나가서 네 존재를 알려 주겠다고.

그러니 다음 주쯤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당신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요소들을 웹사이트에 나열해서 계획을 세우고, 그 다음 주까지 계속 유지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위의 요점과는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들리지만, 총판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특정 틈새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더 작은 크기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들은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