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합니다

런라인은 기본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버전이지만 머니라인에도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보통 +/- 15인 이유는 야구 점수가 상당히 낮기 때문이다. 그러나 머니라인에서 선호하는 팀은 여전히 런라인에서 선호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이기기 위해 베팅해야 할 수 있는 양은 줄어들 것이다. 그 감소된 양은 호감 그룹이 하우스 팀인지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포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는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를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고 있지만, 인도의 선두 주자로 올라갈 수 있는 몇몇 유능한 선수들이 MLB 선두에 올라 있다.

빅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eventv365.com 마르티네스는 최고의 업적을 달성하고 있으며, 야구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357명)에서 더 강력한 공격 중 41타점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타율에서 메이저를 이끌고 있고, 시즌 후반까지 달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순히 야구에 돈을 거는 것으로 시작한다면, 당신은 기회를 부수고 mlb 야구에 내기를 하는 매우 박식한 베터들을 얻기 위해 mlb 야구 선택 시스템에 의존하기를 원할 것이다.

약점: 이 라인업에서 전력은 어디서 오는가? 한 시즌 30홈런을 터뜨릴 수 있었던 버논 웰스는 사라졌고, 그를 바꾼 사람은 라자이 데이비스인데, 실제로 호세 보티스타와 애런 힐이 작년처럼 시즌을 보낼 것이라고 믿는 사람이 있는가? 우리는 확실히 그렇지 않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번 마운드에서 가장 위대한 역사를 가진 사람이며 레이스 대 레이스를 두 번 봐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제로 탬파베이를 상대로 혹을 쳤던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에서는 8번의 경기는 지난 시즌 42이닝 동안 8실점을 허용했을 때처럼 실제로 총점을 통과했다. 첫 출발에서, 인민에게 패배한 50이닝 동안 6안타로 3개의 작전을 허용했다.

그것이 야구 베팅의 가장 쉬운 방법이고, 누가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지에 대해 조바심을 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런 라인과 같은 더 매혹적인 다른 종류의 내기가 있다.

런 라인은 단순히 한 그룹이 다른 그룹에 이길 수 있는 런의 양이다. 다른 유형의 야구 베팅은 오버/언더다. 당신은 단지 게임 리뷰에서 득점한 전체 런의 다양성이 게임 리뷰에서 득점되었는지 또는 수 아래에서 득점했는지를 선택한다.

탬파베이는 지난 10경기 중 9경기를 치른 후 레이즈가 시즌 초반에 공연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

공격은 여전히 환상적이지 않았지만, 그들은 실제로 지난 10경기 동안 때맞춰 히트를 치고 있다.

레이즈의 회전을 시작하는 것은 사실 훌륭했다. 이 게임에 대해 지적해야 할 첫 번째 중요한 것은 그것이 결코 야구 아케이드 게임이 아니라는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꽤 느리고, 목적적이며, 그리고 그것이 진정한 야구 팬과 함께 개발되어야 한다.

야구 경기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핵심 훈련 결정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마음 캐주얼 게이머는 이 비디오 게임이 그의 취향에 약간 둔하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용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찾는 누군가에게는 아마도 시장에서 더 나은 게임은 없을 것이다.

강점: 당연히, Scioscia는 이 그룹이 매년 주장하는 이유야. 물론, 2015년에 애너하임이 졌으니, 플레이어들이 Scioscia를 베팅하는 것을 즐기지 않을 것이고, 그는 그 선수들 중에서 최고의 것을 얻는 경향이 있어. 그리고 그는 야구의 기본을 설교한다.

바로 이 그룹이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올해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우승 기록을 가진 13mlb 팀의 경우 아래 나열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점 성공의 비율은 자연적으로 그 중 하나에서 선호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팀이 실제 게임에서 승리하더라도 RL이 얼마나 많은 수를 이길 수 있는지에 대한 적절한 개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양키스가 리스트에 오른다. 다년생 파워홈은 훌륭한 팀들의 양에 비해 약간 흔들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달리기를 할 수 있을 것이지만 불펜에는 의문이 있다.

스포츠 내기 선수들이 감독관 조 토레스의 손실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에게 약간 물러서는 이유도 있다.

대중들은 그들에게 내기를 좋아하고, 그들을 통해 기회가 있다.

+460에서 +700까지 현금 라인을 이용하기 위한 시즌

포수: 디트로이트 http://seventv365.com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가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에게 5만 표 가까이 타격을 입혔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가 메이저리그 선두로 연결돼 있고 41타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유능한 선수들이 야구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사다(357개)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 중 하나이다. 타율에서 메이저를 이끌고 있고, 시즌 후반까지 달릴 수 있다

뉴욕 양키스(95-67, 2위 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