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사진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에서 사진을 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전국분양정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접 응답 마케팅은 광고 비용을 50 % 할인합니다. 잠재 고객을 선별, 정렬 및 선별하여 가장 유능하고 가장 동기 부여가 좋은 사람 만이 응답하고 귀하와 대화 할 수 있도록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개인이 더 적은 일을하면서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측 가능성, 일관성 및 통제 문제보다 거래를 식별 할 수있는 문제

그것은 대부분의 남성과 여성이 가정 투자자로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모두 유틸리티 이동을 꿈꿔 왔습니다. 대학 공을 수행하는 것은 모든 고등학교 도박꾼의 목표입니다. 좋아하는 팀 때문에 현장을 치고 열심히 놀고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 파트너와 함께 변화하고 있습니다. 독방 조종사를 꿈꾸는 것은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에 추가됩니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 투자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올바른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모든 세계에 맞는 하나의 크기라면 그렇다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누구에게나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끝날 것이다. 그리고 1994년 이후로 나는 투자 시장을 가지고 있다.

나는 세입자들이 내 재산 안에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을 보게 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로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나의 많은 재산 관리자들을 이용했다.

적은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는 것)만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은가, 아니면 그 가치와 계속 연관되어 수동적인 연봉을 높일 수 있도록 거대한 계약금을 만들고 싶은가?

물론 당신은 당신의 배우자를 허락하기 쉬운 임대료 내에서 당신의 차에 태워져야 한다.

또는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그 물건들 중 어느 것도 시도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재산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세입자들에게 범죄 기록을 하는 것에 달려있을 때 당신의 실사를 하라.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 화합물이 있는 장기 비 액체 자산으로 확인해야 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이며 조미료라고도합니다. 부동산 현금 흐름 소유자가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판매할 올바른 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경우, 나쁜 현재 시장에서 시장에 뛰어 들고 가치를 잃게됩니다.

결과 :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많이 끊어졌지만 정상이 아닙니다. 노란색 문자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집이 판매용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고 싶어하는 전화에서 70 %를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종류에 관계없이 최고의 투자를 찾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로프를 배울 수 있어야합니다 자산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비즈니스가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거래를 얻는 것 등)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끝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네트워크 사람들을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거기에서,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당신이 보 전국분양정보 내는 조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엽서처럼, 아마도, 녹음된 메시지 또는 압축 페이지와 관련하여 사용하는 메시지*) 요구 사항은 자격을 갖춘 잠재 고객을 더 멀리하기 위한 언어로 구성되므로 비 거래가 자격을 박탈하고 비즈니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재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선택처럼 도출되는 것은 아니다. 매일 일할 계획을 세우는가? 30 분 일찍 떠나고, 다른 길을 가고, 일하는 동안 다른 이웃을 순항하고, 못생긴 숙박 시설에 주소를 쓰십시오.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오면 똑같은 행동을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지역을 경작하기위한 몇 분간의 복지가 많은 시간에 살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도 아웃소싱 (특히 제품과 솔루션에는 자녀가 있음) 마지막으로 시간이 정말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고 비즈니스의 일부로 얻을 수있는 몇 시간을 찾으십시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한 주택 판매자를 대상으로 외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에게 전달합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보통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훨씬 더 훌륭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물건을 팔 때 문제는 수동으로 이동합니다. ly;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주제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쫓고, 그들은 운영합니다. 우리는 모두 멈추고, 마케팅 휴식은 멈 춥니 다. 거래 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입니다 : 당신이 다른 사람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취득하는 이유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사람입니다 무엇이든 부동산 경기 전장과 관련하여 진행됩니다 당신은 자신을 준비해야합니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사람이 어디로 가는지 말이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있어서 특히 중요해. 너도 알다시피, 집을 가지고 서로에게 빠지는 것은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