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활용하고 있는 가정 정비사의 당신의 과거 측면에 있는 하나의 지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기름이다.

종이 서비스 설명서를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한 가지 지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기름입니다. 설명서의 페이지를 향해 얼룩이지며 주위에 오지 않습니다. 많은 책이 망가졌습니다. 기름기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지만 항상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이 남아 있습니다.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부분적으로 모호하게합니다. 위치를 제거하려고하면 시간도 소비됩니다. 때때로 보수 작업을 종합적으로 소유할 때 프리미엄이 붙는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인데, 만약 실제 사실이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는 것이라면, 확실히 하고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점검하라. 올 봄에 에어컨을 아직 켜지 않았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에어컨이 작동하는지 확인하라. 창문과 벌레가 이빨에 박혀 거리를 날아다닌다.

ASE Master Shady mechanic ASE가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의 약자인지 확인하십시오. 수리 문제에 대한 메커니즘을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 될 수 있 https://ko.wikipedia.org/wiki/장기렌트카 습니다. 테스트를 통과하여 인증서를 획득하십시오. 상점에 마스터 메커니즘이 없으면 역사적으로 모든 사람에게 ASE 인증서가 있습니까? 당신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가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 가게에 차를 가져간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가게들은 이 사람들에게 힘든 생각을 물어볼 수 있는 그들의 좋은 고객들 중 몇 명을 추천할 것이다.

차량을 수리하기위한 부품 비용은 정비소가 도매로 부품을 구입할 때 얻는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새 부품이나 재건 된 부품을 테스트하고 이익 마진이 얼마인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인 마크 업은 30 ~ 40 %입니다. 예, 쇼핑을하고 부품을 직접 숨길 수 있기 때문에 비용이 절약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에서는 고객을 통해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또한 보증 기간이 끝나면 시설이 제공하지 못하면 보증 기간 동안 상점이주의해야 합니다. 고객이 상점에 제공한 부품이 고장 나면 고객은 다른 시간에 노동을 지불하고 보증 교체를 처리하게됩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자동차 외부 보호는 또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당신은 자동차를 넣어 여부를 선택 여부 자동차 리프트 또는 외부 당신은 그것을 넣어하기 전에 자동차가 매우 철저하게 세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의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무엇보다, 그것은 페인트를 저하시킬 수있는 다 장기렌트카 른 물질뿐만 아니라 새 배설물, 버그 배설물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신중하게 건조하고, 좋은 코팅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호감 이것은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 훨씬 더 인상적으로 보이게 하지만 아름답게 더 안전하게 만든다.

이 문제는 어떤 종류의 작업이 수행되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기능이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특히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OEM 교체를 받으면 고장난 연료 펌프를 교체하도록 정비사에게 지시하면 펌프가 새 것인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당신도 모르게 잘못 설계된 재건품을 넣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탱크 내에 설치돼 있어 작업을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렵다

그리고 청구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것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확인하지 않고 청구서를 지불한다면,이 바보 같은 것을 읽지 않고 가정 문서에 서명하는 것과 같습니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 달러입니다. 분명히 많은 재고를위한 자동차 판매점은 덴트 당 약 30 달러의 낮은 볼륨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헤드 라이트 복원과 같은 페인트가 없는 덴트 제거는 높은 이윤입니다. 모든 자동차 사업이 중요한 포인트를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사업 많은 기업들이 실제로 그러한 추가 사업에서만 전체 임대 또는 임대료를 지불한다.

매우 오일 변경 : 기본적인 기계 기술을 갖춘 고객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오일을 교체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을 사용하고 더러운 작업복을 착용하고 장갑을 착용하면 활동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용된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저장하십시오.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회사에 무료로 재활용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돕고 또한 도움이됩니다. 행성

자동차 수리점에 들어서면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을 것인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 곳이 될 수 있을까? 구매자들을 위한 대기장소 제공을 포기하시겠습니까? 자동차는 작은 세부 사항처럼 보이지만 상점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수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합니다.

청구서를 제공하기 전에, 자동차가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험 운전을 하십시오. 옳지 않을 때, 정비사에게 그것이 옳게 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세부사항에 신경을 쓰는 훌륭하고 정직한 정비사들도 단계를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러한 실수를 밝혀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