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생산자는 자체 단위를 덕트 시스템으로 만드는 선택권을 갖도록 단위를 만듭니다.

일부 생산자는 자체 포함된 장치를 덕트 시스템으로 만들 수 있도록 장치를 만듭니다. 장치는 소비에서 25 피트 떨어진 다른 방에 배치할 수 있으며 지하실과 반환 공기는 와인 저장고로 덕트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시스템만이이 설정을 사용하여 올바르게 작동하기 때문에이를 시도하기 전에 와인 랙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와인이 약간의 공간을 갖기를 원하면 유리의 모양이 중요합니다. 빨간색의 경우 좁은 테두리가 있는 관대한 둥근 그릇을 사용하면 빠르게 소용돌이 https://ko.wikipedia.org/wiki/건대호빠 칠 수 있으며 아로마가 발달하고 좁은 테두리가 코에 향을 집중시킵니다. gewurztraminer 유리는 흰색 와인이 제공되는 더 차가운 온도 수준을 보호하기 위해 더 얇은 그릇을 가질 수 있습니다. 코에 향기를 집중시키다

디자이너가 파악하게 될 몇 가지 우려 사항에는 글꼴, 색상, 라벨의 모양(병이 모양 문제의 일부를 결정할 것), 금속 잉크/포일, 적포도주 자체의 다양성, 경쟁 라벨, 종이 색상 및 질감, 잉크 종류, UV 마감 및 라벨의 복원력 요건 등이 포함된다.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지 않는 것은 백포도주가 물통에서 물과 얼음을 겪는다는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훌륭한 스타일은 물의 부수적인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할인 와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지역 와인 가게의 직원들과 대화하는 것이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병이 무엇이고 무엇이 그들을 그렇게 특별하게 만드는지 물어보라. 그들의 무료 레드 와인 시음회에 참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냉동 음료 제조기 :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샘플링을 훨씬 쉽게 할 수있는 냉동 음료 기계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당신의 위치가 그것을 가능하게하는 경우 전기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전력을위한 발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동 음료 제조기는 무겁고 비싸지 만, 그것은 시식을 훨씬 간단하게하고 제품의 이상적인 일관성을 제공합니다 트리플 싱크 시스템과 손 씻기 싱크대가 필요한지 확인하기 위해 보건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려면 일반적으로 3 개의 플라스틱 통을 사용하고 손을 씻을 수 있는 수도꼭지가 있는 이글루 음료 디스펜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포도주를 맛보기 위해서는 전문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히 마음을 열고 알아낼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와인의 향기는 자연에서 우리 주변에 있으며, 그 이유 때문에 나무, 커피, 바닐라, 초콜릿, 허브, 버터 스카치, 잔디 및 과일과 같은 레몬, 블랙 베리, 라즈베리, 딸기, 사과, 복숭아 냄새를 맡으면 고급 학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것을 인식하고 말로 설명하라. 그것은 약간의 연습을 포함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개구리 한 잔을 사용한다면 기분이 어떨까? 아니면, 만약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미친 주부를 갖고 싶은지 물어본다면 당신의 반응은 어떨까? 당황하시겠어요? 당황하시겠어요? 아니면 우려하는 개인의 대담성에 기절했을 뿐인가?이 절차가 비 코셔 와인 제조 과정보다 더 요구되는 반면, 이런 방식으로 만들어진 백포도주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고 있다.

1980년대에는 이스라엘 백포도주 생산이 부활했지만, 이 백포도주 생산은 이스라엘에서만 일어나는 것이 아니다.

백포도주 패키지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질문은 어떤 종류의 적포도주를 소비하는가 하는 것이다. 레드와인, 화이트레드와인, 과일화이트와인, 라이트바디, 풀바디, 스위트, 드라이 등을 좋아하시나요?

저녁 식사 후 더 달콤한 디저트 화이트 와인은 레드, 화이트, 로즈 또는 샴페인보다 온스 당 약 두 배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서빙 크기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2 ~ 3 온스 작으므로 각 유리에 대해 약 100 ~ 150 칼로리

협회 – 가입을 위해 열려있는 많은 와인 협회가 있습니다. Zinfandel Producers and Advocates (ZAP)는 그러한 협회 중 하나입니다. 때때로, 대화 및 전체 이웃은 와인에 대한 사랑을 중심으로 개발됩니다. 당신 근처의 협회를 발견하고, 구글을 활용하십시오 : 버지니아 와인 협회와 같은 검색은 훌륭한 시작입니다.이 협회는 비영리 단체이므로 회원 자격에 대해 우수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레드 와인 패키지는 수백 개의 디자인과 포도 범위에서 수십 명의 제조사가 생산합니다. 패키지에서 발견되는 일부 포도 초점은 다른 것보다 집중되어 있습니다. 농축되지 않은 주스는 이제 패키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Gewurztraminer는 선명하고, 과일 같고, 상쾌하고, 신선하고, 달콤하고, 반 달콤하고, 건조한 것으로 식별 될 수 있습니다. 건대호빠 화이트 와인은 다양하고 복잡합니다. 화이트 레드 와인은 다양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가장 친숙한 맛 중에는 오크 배럴에서 숙성된 일부 샤르도네의 오크 향이 있습니다. 와인이 나무가 되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오크 배럴에서 과도한 시간이 허용 될 때이 과도한 오크는 적포도주의 과일 품질과 맛을 가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영원한 exa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