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그것은 또한 어려움이있는 곳입니다.

그러나, 어려움은 또한 시장에서 쉽게 사용할 수있는 너무 많은 다단계 마케팅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도움을 줄 수 없지만 어떤 것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궁금해하고 실제로 많은 비용이들 것입니다 모니터링 할 가치가있는 것 그래서 어디서 시작합니까? 어떤 MLM 소프트웨어가 귀하의 서비스에 적합한 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이것들의 대부분은 전형적인 감각이지만, 충고를 받는 것은 해롭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잠재 고객을 얻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마케팅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어떤 종류의 마케팅이 트래 https://ko.wikipedia.org/wiki/http://sns-pro.net 픽을 생성 할 것인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분명히 마케팅은 조직에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하지만 대규모 트래픽을 가져 오지는 않습니다.다단계 마케팅은 부지런하고 끈기있는 조직입니다.포기하면 비즈니스가 당신을위한 것이 아니라 비디오 게임 24/7 위에 있어야합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이 조직 한 좋은 점심 식사를 통해 친구와 가족 사이에서 다단계 마케팅 리드를 찾습니다. 문제는 개인이 서명 할 수는 있지만 나중에 실제로 아무것도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MLM 트리의 막 다른 골목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최악의 부분은 이러한 개인이 제품에 집착하는 것에 짜증을 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결정할 수 있도록 모든 것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아라, 어느 것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것인가.

또한, 당신은 믿을 수 없을만큼 잘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제품을 발견해야합니다 최고의 제품은 개인이 구매하기 전에 보거나 테스트 할 필요가없는 제품입니다 당신은 단지 고유 한 가치를 가진 제품을 제공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하루 종일 소득을 창출 할 수있게합니다 인터넷의 힘을 활용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가입 할 수있는 수많은 다단계 마케팅 http://sns-pro.net 회사가 있습니다. 첫 번째 제안은 당신이 정말로 돈을 벌 수있는 사업에 가입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이 회사들 모두가 당신에게 돈을 벌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약간의 검색을하고 이것에 대한 당신의 판단을 활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가장 효과적인 다단계 마케팅 회사의 리더가 제국을 개발하기 위해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은 전형적인 개인보다 더 많은 개인을 고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능력을 개발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사고 방식을 연구하고, (비디오, 대중 연설을 통해) 상호 작용 기술을 개발했으며, 마케팅 전략 등을 발견했습니다. 영감을주는 오디오 및 지식으로 마음을 채 웁니다.

비즈니스 아이템 및 독립적인 유통 업체의 발기인은 자체 판매로 수수료를받을 뿐만 아니라 회사에 제공하는 다른 유통 업체의 판매로 수수료를받습니다

1900 년대 초반에 3 개의 비즈니스가 시작되었습니다 : Watkins, Fuller Brush 및 Avon 3 개의 모든 비즈니스는 여전히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하며 여전히 귀하와 같은 개인을 돕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다단계 마케팅의 독립 기업가가됩니다. 오늘날 수많은 회사가 있으며 매년 새로운 회사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수많은 rip-offs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이 짧은 기사는 진정한 아이템을 갖춘 합법적 인 다단계 마케팅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실제 판매 포함 인터넷 덕분에,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리드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하는 몇 가지 효과적이고 간단한 방법은 여기에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노력에 넣어 인내와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상위 5 %가 모든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 도달하는 것은 막대기 능력을 필요로하는 것입니다. 최고에 도달하는 가장 훌륭한 방법 중 하나는 개인의 발전입니다. 내 인생에서 들었던 사람들이 더 많습니다. 실제로 끊임없이 이런 식으로 계속 될 것입니다. 우리는 패러다임 전환을해야합니다. 상위 5 %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의 믿음을 바꾸십시오. 예외없이 누군가가 알려줄 때 그들은 듣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일을 원하는 것을 자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Ponzi 계획 또는 피라미드 사기입니다. 진정으로 큰 6 자리 수입을 얻고 더 높은 성공 수준에 도달한 사람들은 종료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후속 조치를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당신이 토론에 가거나 서비스 비디오를 볼 수있는 가능성을 환영 한 후에 가능성으로부터 즉각적인 전화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기회를 보는 즉각적인 반응은 실제로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첫 번째 모임에 등록하는 것은 전형적이지 않습니다.

다단계 마케팅 정의 : 품목이 유통 업체 네트워크에서 소비자로 이동하도록 만든 시스템 유통 업체이기 때문에 모든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여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