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고른 가능성 있는 가게들이 ASE 자격증을 가진 기계들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ASE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차 정비사가 적어도 두 가지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실험을 통과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현실적인 문제는 병든 전차를 수리 할 수있는 곳을 찾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자동 수리는 임대이며, 연장 보증이 좋습니다. 행운을 빈다. 오일을 교환하기 위해 같은 장소에서 딜러에게 가져 가라.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때때로 타이어 턴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에서 최고의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해야 할지 모르고,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과 솔루션은 패드를 변경하십시오 너무 늦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많은 돈을 지불하고 또한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입니다, 즉시 그들을 변경하기 위해 권장을 발사

나는 영원한 낙천주의 자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시설은 정직하며 대부분의 기계공은 일반적으로 서비스를 권장하여 자동차를 원활하게 운영하고 궁극적으로 일부 주요 유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중고차리스 보수를 피함으로써 시간과 스트레스를 절약하도록 도와줍니다. 다시 인체와 마찬가지로 차량을 더 잘 돌볼수록 장기적으로 더 잘 작동 할 것입니다.

무료 전문적인 조언, 상점이 수풀을 가로 질러 유익한 비트를 제공하거나 결코 해답을 제시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기술자를 속이려고하고 있으며,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하며, 괜찮은 가격으로 차를 수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문제를 겪고 있다면, 그것은 사람이 브레이크 물을 덜 마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브레이크 액 레벨이 낮다면, 가능한 한 빨리 오프하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게 그것을 개인에게 수행하라고 말하라. 당신이 당신의 자동차 정비소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게 당신의 차를 가지고 갈 때, 그가 당신의 브레이크가 녹았는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브레이크 액이 적다면, 당신은 문제를 겪을 수 있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종류의 모기지 대출과 매우 유사하게 작동하기위한 것입니다.이 경우, 당신이 사용하는 금액은 자동차 또는 트럭에 대한 수리의 가격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보장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개인 대출은 종종 꽤 높은 비율을 포함하기 때문에 당신이 승인을 받고 돈을 손에 넣은 후에, 당신이 당신의 개인 돈으로하는 것처럼 당신의 수리 청구서를 지불하면 긍정적입니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적절하게 교체해야합니다.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 손상을 관찰하고 미래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또한 매년 1 ~ 2 회 검사되는 브레이크를 가져와야합니다. 이것은 최종적이고 중요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모든 인증 및 회원 중고차리스 자격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야합니다. 정비사에게 개인적인 개인에 대한 몇 가지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몇 가지를 살펴 보았을 때 수리를 수행할 능력이 없을 수도 있지만 이렇게하면 품질의 정비사인지 또는 담배 연기를 피우는지 추측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입니다. 측정해야하는 2 가지 주요 사항은 트레드 및 압력입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모든 자동차 부품 샵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실제로 구입하십시오. 그런 다음 설명서를 작성하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차량 도어 잼의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다음, 각 타이어에 적어도 2/32의 트레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루틴에 자동차 자동 수리 스페어 타이어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앱 센터의 문턱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포도 나무 권장 사항은 정직한 상점처럼 보일지라도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가격 : 정직한 역학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없습니다. 및 예방을 위한 무료 사기 팁 방문 문제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

신선한 공기 필터를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의 자동차 가스 마일리지를 강화합니다 그것은 최고 성능 수준에서 엔진 기능을 허용합니다 개인은 필터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막히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동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명시하기 위해 평가되는 것이 아닙니다!

무료 전문 조언, 예를 들어 상점이 수풀 내에서 유익한 비트를 제공하거나 해협에 대한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기술자를 찢어 버리려고합니다.

모든 소유자 설명서에는 유지 보수 일정이 있어야 합니다.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오일을 교체해야할 때, 튠업을 수행해야할 때, 타이밍 벨트를 변경해야 합니다. 세단, SUV 또는 트럭을 사용하려면 점화를 입력할 때 작업을 시도하고 유지 보수 항목의 결과로 계획을 세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