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mission Repair Can 비싸다

변속기 수리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그늘진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하면 과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웹 사이트 및 추천서를 사용하거나 친구의 말을 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동차에 당신을 위해 원하지 않는 무게를 선택한 후,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을 사용하는 동안 매우 먼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상점에 반대 불만이 있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중고차장기렌트 는지 여부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확히 불만이 무엇인지 정보는 또 중고차장기렌트 한 당신이 만족할 수 있는지 또는 여전히 확신 할 수 없는지 알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액을 점검하고 앞 유리 와이퍼 저장소를 위로 올리고 병을 많이 가져 가십시오. 햇볕에 운전하고 벌레가 흩어져있는 앞 유리를 관리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이 더 나쁜 것은 없습니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간에 걸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튠업은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경로를 따라 엔진이 퍼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당신의 자신의 기름을 바꾸십시오 : 기본적인 기계 기술을 가진 사람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그리스를 온라인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올바른 등급의 기름, 더러운 작업 복장을 착용하고 고정된 장갑을 착용하면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사용된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저장해야 합니다.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사람에게 무료로 재활용합니다. 이것은 행성과 함께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귀하의 첫 번째 옵션은 귀하의 개인 은행이되기 위해 진행됩니다. 귀하와 귀하의 재무 상태에 관한 것이지만 항상 먼저 시도 할 것입니다. 또한 귀하의 대출 기관과 편안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식 은행은 의심을 완화하거나 관련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때때로 대출 기관에서 더 나은 이자율을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합니다. 컴퓨터는 작은 이상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운전자가주의할 수없는 작은 것입니다. 주요 사이클의 마지막 100 일에 초점을 맞추어한 번에만 발생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엔진 조명 자동차 자동 수리가 켜지면 운전자에게 상황을 알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이 경우에는 실제로 빛이 보이고 빛이 다시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불이 다시 들어오다

6 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 패드가 훌륭한 모양으로 유지되면 연마, 손상 및 악화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 났다고 가정하면 정기적인 점검이 중단됩니다. 지역 사회 정비사에게 자동차를 운전하십시오. 제작 및 모델 설명서는 2 시간 내에 작업을 나열합니다. 기술자가 60 년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분 비록 그것의 틀림없이 불공평하지만, 개인 대출은 2시간의 승무원에 대해 부과된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가게의 순수한 이익이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됩니다.교체하지 않으면 로터가 손상되고 장기적으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또한 매년 두 번 더 브레이크를 검사해야합니다.

페인트가 없는 덴트 수리가 10년 넘게 알려져 있으며,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입을 늘리기 위해 현지 자동차 판매점에서 자동차 자동 수리를 시작했습니다(전조등 복원과 같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rrn을보고해야 할 수도 있다면, 여기에 그것을 좁힐 수있는 몇 가지 유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분류를 나가서 광고를 보거나 Google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의 상태 도시가 흥미롭게 보이는 지역에서 일부를 선택하고 휴가를 찾는 부인할 수없는 사실을 선택하십시오

가장 좋은 추천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올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마사이족이 관계를 맺고 있는 이웃의 작은 지역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앞으로 몇년 동안 주변에 있었던 상점을 찾을 수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지역으로 운영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의 지침을 검토하는 것입니다.주의 깊게 읽으십시오.수리 시간에 혼란이 있습니까?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교체 시간을 지정합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적게 들고 대부분의 경우 큰 국가 체인과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점에서 인증된 역학을 제공하는 방법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가까운 자동차 인수에서 더 나은 아직 오일 변경을 시작하십시오. 예, 오일 변경 프랜차이즈 중 하나보다 몇 달러가 더 들 수 있습니다. 사람은 자동차 r과의 관계를 형성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