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수 : 디트로이트의 이반 로드리게스 (

포수 :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 (276, 5 HR, 26 타점)는 부상당한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 (Joe Mauer)를 거의 50,000 표 차로 제치고 있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 (Victor Martinez)가 MLB 선두 홈런과 41 타점을 기록하며 쿵푸 양키스의 베테랑 호르헤 포 사다(357)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프리미어리그중계 시즌 후반기를 맞을 수 있는 타율 선두를 달리고 있다.

1루수: 올스타전 전에 가장 많이 논의된 포지션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이는 보스턴의 데이비드 오티즈(315, 9HR, 38타점)는 아이러니하게도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종종 가출한 리더다. 뉴욕의 제이슨 지암비(262, 7HR, 23타점)는 스테로이드 논쟁에도 불구하고 2위를 차지하고 있다.

94, 16 HR, 44 타점), 그러나 자동 자리에서 거의 400,000 표를 얻었습니다.

누군가 불운해서 내가 지고 있을 때였을까? 도박은 기본적으로 운에 의존하거나 현명한 게임 선택을 찾기 위해 베팅 시스템에 의존하지만, 스포츠 베팅을 통해 정기적 인 수입을 얻으려면 마지막에 승리 할 확률을 남겨 둘 필요가 없습니다.

약점 : 현재 로테이션이 훌륭하기 때문에이 팀의 불펜은 간신히 저품질입니다. 말 그대로 작년 퍼즐의 모든 조각이 해체되었습니다. 이제 Jason Isringhausen이 더 가까이에 있게됨에 따라 클럽은한 번 빨리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팀을 수행하십시오. 6년 또는 7년 전에 큰 움직임이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07년 6월 6 일부터 2 mlb 게임을 추가로 공유하십시오. 첫 번째는 플로리다 말린스 (+129)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139)입니다. 필수 게임은 시카고 컵스 (+101) @ 밀워키 브루어스 (-111) 주름은 Bodog and Sportsbook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이 비디오 게임에 대해 언급해야 할 첫 번째 중요 프리미어리그중계 한 점은 그들이 결코 야구 아케이드 퀘스트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매우 느리고 신중하며 강조됩니다. 야구 활동 내에서 일어나는 모든 핵심 코칭 결정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진정한 야구 팬을 사용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캐주얼 게이머는 자신의 취향에 대해 약간 지루한 것으로 나타나는이 게임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야구 시뮬레이터를 찾는 사람에게는 아마 실제 시장에서 더 나은 게임은 없을 것입니다.

27 Washington Nationals (22-30) – Tv history Nationals는 겨울의 자유낙하 기간 중에 이용할 수 있다.

Washington은 8패를 당했고, 그들의 마지막 10경기의 건강은 지하로 떨어졌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보다 105경기 뒤쳐져 있다.

Nationals는 227타를 치고 있다.

그것은 각 야구에서 샌디에이고와 비교된다. Washington의 큰 자유계약선수 Jayson Werth가 팀을 이끌고 있지만, 타율은 2에 불과하다. 55, 단 8개의 홈런과 함께 내셔널스는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 12위에 올랐다.

3루수=괴물 4월로 4시즌 시작, 뉴욕 알렉스 로드리게스(292, 19HR, 45타점)를 선발로 굳혔다. 그는 메이저리그 홈런 선두를 달리고 있다.

보스턴 마이크 로웰(330, 10HR, 41타점)은 가치 있는 후보가 될 수 있지만 스타 에너지를 대표하지는 않는다. 일반적으로 125 런을 제공함으로써 낮은 확률로 그들을받을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자금을 열어 놓을 것입니다. 예측 된 런을 수행 할 필요가있을 때 이것은 정확히 같은 숫자입니다. 스포츠 북 오버 / 언더가 항상 낮으면 7과 같이 15 스프레드가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오버 / 언더가 1 년과 같은 많은 수의 학생 인 경우 항상 그렇듯이, 스포츠 북에서 배울 수있는 세부 사항뿐만 아니라 M에서 사용해야합니다. LB 베팅 시스템을 더 쉽게 원하면 가능한 한 강력하여 자금이 계속 증가하고 위험 부담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야구를 낮은 위험 베팅 옵션으로 만들고 우승 mlb 베팅 시스템에 가장 적합한 또 다른 요소는 런 시리즈입니다. 런 라인은 베팅에 필요한 금액을 낮추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를 반복하기위한 트레이드 오프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레이드 오프는 이제 팀이 여러 번 실행하여 승리해야합니다. 의 수량은 일반적으로 +/- 단일 5이며, 당신이 베팅하는 팀에 따라 당신의 자금 동시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15 아이다호 에인절스(28-27) – 500점 이하의 한 경기에서 LA 에인절스는 토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완봉승을 거두고 돌아온 텍사스 레인저스에 1경기 뒤졌다. 에인절스의 공격은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수, 그리고 30득점 오하이오주는 제레드 위버의 멋진 선발 투구를 보았다.

아노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