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을 청해요

도움을 얻으십시오 많은 훌륭한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가 있으며 실제로 수치를 통과하고 옵션을 검토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입증 될 것입니다. 부채의 표면에 도달하려면 부채의 명백한 명확한 그림 – 확실히 추악 할 수 있습니다 오, 그리고 지불을 줄이십시오!만약 당신이 항상 그 장치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지불할 수 없다.

사실상 모든 보상 체계가 제공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첫째, 보상을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하는지에 대한 사람입니다. 둘째, 예를 들어 보상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지 알 수 있어야 합니다. 셋째, 보상이 있는 카드는 일반 카드보다 일반적으로 이자율과 연회비가 높기 때문에 개인은 보상이 있는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정하고 항상 정보 기술의 가치가 있음을 보장합니다.

0 % APR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또 다른 좋은 옵션은 플래티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현금화 넘 제로 보안 비자 신용 인사말 카드입니다이 선택은 더 나은 신용 기록을 생산하고자하는 가난한 신용 창녀를 가진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카드가 확보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은행을 이용해야합니다하지만 당신은이 옵션을 볼 것입니다 쉬운 방법은 신용 점수를 재구성하는 동안 카드의 혜택을 즐길 수있는 방법

이상적인 상황은 실제로 두 개의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카드는 개인 신용 보고서에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싶지 않은 사람을 활성화합니다. 신발 상자에 집어 넣고 잊어 버리기 시작하십시오. 기술 카드는 가스를 얻을 수 있으며 가스는 아마도 진정으로 가스로만 사용하고 사탕이나 점심 스낵과 같은 아주 작은 작업에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카드에 대해 부여 된 응용 프로그램을 갖기 위해, 적립에는 적합한 신용 점수가 있습니다. 훌륭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응용 프로그램 승인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괜찮거나 평균적인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소프트웨어가 즐겁게 부여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특별한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사람은 끔찍한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것이 상황이라면, 나쁜 신용이 인정되었다는 것을 구체적으로 나타내는 카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당신은 아마 적용 기간을 낭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 아마도 불필요한 신용 조회를 만들고 현재 상태에서 당신을 승인 할 누군가와 카드를 얻는 기회를 줄일 것입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대학생이 되는 경향이 있는 경우, 사람을 위한 여러 장의 카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도 기본 카드를 얻은 다음 공동 계정 소유자 및 사례로 추가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Id가 너무 많은 것을 바꿀 것이라고 생각한다.

Id는 아마도 상당히 부유한 경우일 것이다. Id는 내가 2년 동안 이상적인 집 보증금을 위해 해외 여행을 했을 때 돈을 넣었지만, Id는 환상적인 거래가 더 가난할 것이다. 그 방정식의 경험 측면에서 핵심은 당신의 분수에 맞게 사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돈을 쓰지 않는다면, 당신이 앞으로 얻을 수 있는 많은 것을 가질 필요가 없다. 반면에 당신은 몇 가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완전한 것과 필요한 가솔린 장내 현금화 가스로 한 달을 보내십시오. 이제 1 % -5 %의 현금 환급을받을 수 있다면; 단순히 얼마나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까? 개인에 관한 한, 그것은 한 탱크의 가스 값어치가 있는 저축이 된다. 만약 당신이 몇 명의 개인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가족은 저축을 더 많이 할 것이다.

신용 평판을 재건하는 것과 관련하여, 이 옵션은 굉장하다. 지불을 위한 기득권일 뿐만 아니라, 저축이 고갈되는 것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신용카드 옵션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연간 수수료와 높은 이자를 받는다.

30/30 파멸에 대해 잊지 마라. 당신의 미납된 부채는 당신의 신용 점수의 30%를 차지하며, 당신은 당신의 카드에 있는 신용 한도의 30%를 훨씬 초과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초과한다면, 당신의 점수는 떨어질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고객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당신의 라인 기능 안에 있는 고객들은 그들의 지불을 청구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가? 대부분의 기본적인 구매를 기꺼이 포기하려는 사람은 소비자들이 cc를 사용할 수 있을 때 훨씬 더 많이 만들어진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정말로 알아야 할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 개인이 결정하기로 결정한 카드 유형과 1 신용이 좋지 않기 때문에이 카드에 대한 관심이 훨씬 높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생 자녀를 포함하는 경우, 여러 카드를받을 자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도 가장 현명한 선택은 기본 카드를 얻은 후 공동 계정으로 추가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주요 슈퍼마켓이나 식료품 점 상점 만있는 매장 내 공급자로부터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상점을 방문하여 선불 신용 카드를 발행하는 카운터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계좌에 철저하게 자금을 지원해야하며, 일부 현금 준비를해야합니다. 때로는 선불 카드가 즉시 주어집니다. 다른 시간에는 우편으로 보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