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멤버를 만나보십시오.그러나 목표 청중에 남아 있는 사람들만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 하지만 여러분의 대상 청중에 남아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리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사용법 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대상 청중에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해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제안할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바탕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하십시오. 이것은 정말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연루되지 않을 것이다. 스팸메시지 하나하나가 그 사람에게 특별하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세부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된다. 그들은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고, 페이스북에 엄청난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결된 곳에 모이는가?

페이스북 페이지 개발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장점이 있다.

한 가지 이유로, 페이스북의 대다수는 온라인 검색 엔진이 “페이지가 아니다”를 체크아웃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스팸과 이메일 개통률과 계속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된다. 기억하라,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고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보라!

휴가의 이미지는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그러면 그는 당신의 제품 sns 마케팅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자신을 더 잘 알게 한다면.

하지만 항상 친근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경쟁이나 시험 같은 개인들을 성취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상자 밖에서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은 실제로 질문지와 경쟁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공된 것을 사용한다.

호스트 오케이션 – 무료 선물, 워크숍, 대화, 네트워킹 축하,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행사를 개최하는 것이 실제로 최근에 페이스북에서 그들의 행사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더 쉽고 효율적으로 한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며 변화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따라가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지원하는 상위 10가지 팁이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사고 싶어하고 자동차 잔디밭을 확인하고 싶다면, 정말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판매 개인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게 한다.

그리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에서 마지막으로 구할 수 있는 차인데, 아마도 그 차를 구입하거나 줄일 수 있는 2명의 다른 관심 있는 구매자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개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인 동맹이다. 마케팅에 관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당신의 페이지에 추가한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쉽게 따라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설문조사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있는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모두에게 윈윈을 안겨주는 것

광고, 보증,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봐. 뭘 믿니?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아니, 우리는 실제로 전에 모든 것을 들은 적이 있지?

당신의 게시물을 더 관련되게 하라 – 개인들이 처음 소셜 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바란다!소셜 웹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세부사항을 출판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독자와 추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포스트 서비스, 영감, 그리고 실용적이고 유익할 수 있는 흥미로운 사실들에 대해 만들어라.

팔로워에게 찾고자 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면(기본 4개 항목) 네트워크는 아무리 느린 속도로 성장하더라도 요구 사항을 더 전형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고, 당신이 정기적으로 그리고 일상적으로 게시하는 것은,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SNS 마케팅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다른 사람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서비스에 있어서 이상적인 목표를 가져야 한다.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즉시,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이용될 수 있는지 알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최고의 목표를 만들어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가장 좋은 도구라는 개념에 대해 제안하지 않았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알려지지 않은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가능한 한 기본 등록을 하고 싶다면 개인이 관찰하지 않을 수 인스타그램 사용법 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팬들이 모든 온라인이 아니라는 것을 염두에 두고 베어에 가입하기 쉽게 하는 가시적인 영역에 위치시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