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사가 수리비를 받을 수 있는데 왜 실제 차가 작동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정비사가 수리비를 지불할 수 있을 때 실제 자동차가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 이유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자동차 정비사를 매번 신뢰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수리에 대한 판매를 시도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정비사가 두 배로 청구되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기계공이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정직합니다. 실제로 기계공이 사업에서하는 생각에 항상 머물러 있어야하며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듭니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받아 들일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도움이 되는 것 중 하나는 가족의 빛나는 리뷰입니다. 상점이 실제로 자동차, 평균 장소 또는 작업을 시작하기에 좋지 않은 상점을 볼 수 있는 훌륭한 장소로 표시되는 경우 주변을 돌아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곳에 고객들의 증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김포공한 국내선 을 가지고 있고 그 회사는 당신에게 사람들에 대해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어떤 것이든 인정받고 있다.

예방 유지 보수 : 장기적으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엔진을 계속 작동시키고 직업, 학교, 쇼핑 잡무 및 기타 모든 것을 길에서 유지합니다.

인터넷에서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수리 할 수있는 모든 세부 사항을 자동차에서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인터넷은 훌륭한 리소스이며 나열된 모든 사이트는 무료입니다!일부는 또한 시각적 학습자를위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양호한 상태라면 일반적으로 소음이 많이 발생합니다. 실제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단계입니다.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소음 뭉치를 만들지 마십시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기의 결과로 자동차 자동 수리가됩니다.

첫째, 십대 골프 클럽과 함께 샐링거 고소 차량을 확실히 준비하십시오. 젊은 운전자가 순항하는 차를 결정한 후에, 자동차가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춘 날짜와 매우 흡사하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자동차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 및 보존이 일반적으로 훌륭합니다.

전통적인 팁은 오늘날 서비스 비즈니스에서 비효율적입니다 서비스 시설은 사람들을 찢어 버리는 것과 관련된 새롭고 독창적 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많은 오래된 팁과 제안은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수리 사기를 즐길 수있게 해주는 무기가되었습니다. 불행히도 부품이 다른 요인을 마모시키는 결과를 낳기 시작하면 교체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시스템 (예 : 브레이크, 배기 가스, 연료 등)이 징후를 보이기 시작할 때 문제, 그들은 검사해야합니다 물론, 많은 차고는 신뢰할 수있는 것보다 적습니다 잘 수리 차고에 의해 당겨 헛소리의 대부분을 탐구 다음은 당신이 온라인으로 자동차 부품을 구입하고 그들에게 배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간이 Saks에 있고 저기있는 영업 사원이 여분의 양말을 교환하려고하면 컴퓨터 시스템은 부정직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양말이 필요할 때 또는 그렇지 않을 때 사람이 앞으로 나아 간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자동 수리 탐색에서만 발생하는 것과 정확히 유사합니다. 자동으로 권한을 부여 받으면 정비사가 즉시 판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돈을 아끼고 빼앗기는 것을 거절하는 날

물론, 관심을 필요로하는 타이어뿐만 아니라 자동차는 결국 자동차 자동차 수리를 찾는 것과 관련하여 필요할 것입니다. 오일 교환 가족 자동차 수리점에서 처음 방문했을 때 십대와 보완하십시오. 십대에게 말하기를 요청하십시오. 오일 교환 및 정기적 인 유지 보수 여행 중에 사용되는 언어의 종류를 식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점의 기계공이 ASE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또 다른 방법 자동차 기술의 다른 영역에 대한 다른 인증 기계공과 관련된 여러 ASE 인증이있는 상점은 자동차 수리에 적합한 모양을 유지하는 좋은 신호입니다

자동차의 제목을 사용 하 고 무료 자동차 설명서를 찾기 위해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수리를 생산 하려고 할 때 결과를 활용 하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수리 설명서를가지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당신의 요구 사항에 맞는 설명서의 유형을 검색 하는 일반적인 수리에서 진단 설명서에 이르기까지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차고에 관한 것은, 고객이 문서를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노동의 청구서를 초과할 것이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개인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효과적이어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대부분의 김포공한 국내선 사람들은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그래서, 수리점은 비용을 청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