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학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을 의식하지 않는다.

많은 학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을 의식하지 않고 있다.

학점 확인도 없고,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건도 없다. 승인되자마자 연수생들은 보조금을 상환할 필요가 없다(보조금은 대출이 아니다). 이 짧은 기사들은 학생들 사이에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암시된다. 대학 교육을 관리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정부 보조금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훌륭한 수년 동안 우리는 코치와 게이머가 현금으로 인해 곤경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돈 때문에 NCAA에 의해 전체 대학 프로그램이 중단되는 시나리오에 대해 들어 왔습니다. 왜 그들은 그것을합니까? 왜 돈이 문제가 되는가? 한 가지 이유는 특정 유형의 배경에서 특정 유형의 플레이어를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큰 시간 대학 프로그램은 큰 시간 중요한 대학 게이머와 함께 살아남을 수 있으므로 그들에게 돈을 지불합니다. 우리 모두는 대학 프로 운동 선수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부정확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CAA의 기준에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janet.co.kr/jnLics/licenseInfo.php?ld_id=96 따라 설정 됨) 그러나이 지침은 지금 변경해야합니다

펠 그랜트라고 들어봤어? 이 보조금은 연방 정부에서 기인합니다.이 보조금만으로 대학 경비를 지원하기 위해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특히 엄마 또는 싱글맘인 경우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교육 대학은 많은 돈을 제공합니다.

놀랍지 않아? 대학에 가기 위해 발을 디뎌야 할 엄청난 비용이 있을 것이라고 믿고 계속 미루었는가? 음, 다시 한 번 믿어라.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이 항상 상상했던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면서 실제로 여러분을 위해 열린 이 환상적인 창문을 갖게 되었다.

이 보조금의 최적상은 $ 4,000이며, 2009 년에는한 학년도에 연수생 당 평균 상금이 $ 787이었습니다.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보조금을 위한 기금은 극히 적습니다.

그렇다면 대학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들은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 요구 사항에 사람들에게 금전적 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된 프로그램입니다 그들은 개인 비즈니스 또는 재단, 거대한 회사 또는 연방 정부에 의해 운영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제공하는 현금은 결코 다시 지불하도록 제안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 2500 장학금을받는 경우, 당신은 그 돈을 갚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받지 않아도, 학업 대출과 달리 완료 한 후에도

대학 프로 운동선수가 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처음에 이 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의 양은 매우 많다. 매주 매일 그들은 항상 수업에 있고, 연습 후에 연습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다면 저녁을 먹고, 그 후에 공부를 한다.

이제 이 모든 것이 당신에게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훈련 선수들이 투입하는 시간은 크다. 코치들은 더 많은 것을 원한다.

공부할 영화가 있을 수도 있고, 그들이 공부할 때가 있을 수도 있다.

운동 피트니스 강사가보고 있습니다. 연수생 전문 운동 선수로서 연구 연구와 운동 효율성에 집중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을 없애려고 할 것입니다.

그들은 선수들이 평생 동안 지속될 좋은 대학 교육에서 완전히 무료 교육, 무료 서적, 무료 공간 및 보드 및 가능성을 얻고 있음을 계속 알려줄 것입니다.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라! 나는 이 모든 대학 일을 노예 노동으로 본다!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뒤에서 엄청난 돈을 벌고 있습니다. 대학 운동 선수들이 현금을 받거나 테이블 아래에서 돈을 벌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게이머가 자동차와 트럭과 많은 돈을 https://www.janet.co.kr/jnLics/licenseInfo.php?ld_id=96 얻는 이야기를 듣고, 플레이어가이 모든 것을 얻는 이야기를 듣고 더 많은 것을 듣습니다. 게이머 가족이 대학 프로그램에 갈 자동차와 집을 얻는 것을 알게됩니다. 이것은 비밀리에 계속됩니다! 두 가지 종류의 교육 보조금이 있습니다 – 필요 기반 보조금과 장점 기초 보조금 – 요구 사항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 가정의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가난한 금전적 배경으로 인해 대학에 참여할 수없는 사람들은 그러한 보조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장학금 기반 보조금은 특정 분야의 탁월한 효율성을 기반으로 승인됩니다. 그러한 세부 사항을 제공하면 연수생이 최상의 보조금 유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hipler는 마찬가지로 도미노 효과의 어려움이 무엇인지 지적했습니다. 누군가는 학교를 그만두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를 찾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무런 혜택이나 매우 가난한 사람들을 나타냅니다. 이는 종종 그 사람뿐만 아니라 건강과 치아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자녀들에게도 자주 사용되는 오래된 차량을 운전하고, 수리 작업과 타이어를위한 돈을 관리할 수 없습니다. 비상 사태 기금이나 비용 절감이 없습니다. 입에서 입으로, 일주일 만에 끝납니다. 일주일 동안 그게 네가 원하는 삶이니? 생각해봐. 이런 일이 너에게 일어나지 않도록 해.

다양한 과정을 수강하면 당신의 int가 어디에 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