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에 대한 가까운 분석

외야로 나가는 것은 그가 페라자, 글리버 토레스, DJ 르마히외, 그리고 결국 볼페의 어떤 조합에 의해 정규 중간 내야에서 압박을 받는다면 초유틸리티 포지션에 대처할 수 있는 위치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그룹은 대부분 Double-A에서 상위 미성년자 작업을 기록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Astros의 주요 30 개 조직 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파워 볼 하는 법 망의 절반 내에서 상당히 현재의 고려 사항을 얻었지만, 2023 년에는 명백한 회전 조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부상으로 인해 휴스턴의 깊이가 확인되기 시작하여 상위 미성년자의 입증되지 않은 헐러 그룹을 활용하게 될 수 있습니다. 더스티 베이커 감독관이 자신의 상위 5명 중 다른 사람이 쓰러지면 누구에게 의존해야 할지 깊이 있는 선택들을 살펴보자. 현실적으로, 당신은 사팔뜨기와 구두주걱 프로파일을 수많은 팀들에게 적용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한 그룹이 그에게 상당한 임금으로 신호를 보내도록 근본적으로 동기를 부여하려면 봄 부상이 필요할 수도 있다.

MLB Baseball Operations Morgan Sword의 이그제큐티브 부사장이 봄 코칭에서 이미 구현된 리그의 주요 규칙 변경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현재에 합류했습니다. Yusei Kikuchi는 Blue Jays 마지막 해에 첫 시즌을 보냈지 만, 공격적인 방법과 새로운 브레이크 볼을 사용하여 봄 코치에서 특별한 투수처럼 원하고 있습니다. Red Sox는 Rafael Devers를 불타는 구석에두고 있으며 Turner를 DH로 배치하거나 때때로 신인 Triston Casas를 철자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비록 레드삭스와 터너의 많은 친구들이 이 스포츠를 통해 그렇지 않기를 바라고 있을지라도, 터너가 상당히 피해를 입었다면 그러한 계획들은 달라질 수 있다.

컵스는 아마도 더 움츠러들 만한 최악의 시나리오를 겪고 있을 것이다. Bellinger가 시카고에서 투쟁하는 동안 로스 앤젤레스에서 Heyward가 번성하는 것을 관찰해야할 확률은 0이 아닙니다. 두 게이머의 급여를 지불하기 때문입니다. 시간은 그 시나리오가 아마도 진행되고 있는지 아닌지를 말해 줄 것이지만, 컵스는 그것이 실현되지 않기를 바라는 거의 4천만 개의 원인을 가지고 있다.

컵스와 다저스는 이번 비수기에 거래를 하지 않았지만 일련의 거래는 성공적으로 1개까지 늘어났다.이와 함께 구단은 2월 캠든 야드에서 5년간의 임대 연장을 거절했다. 그것은 볼티모어에서 클럽의 미래와 관련하여 약간의 불확실성을 야기하지만, 분명히 이것은 단지 간단한 문제일 뿐인 것 같다. 회원들은 메릴랜드 스타디움 당국이 경기장 업그레이드를 위해 600MM 달러의 모기지를받을 수 있도록 수년간의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조지아는 루이를 상대로 자신의 주장을 조작했다고 주장하면서 반소를 제기했습니다. 그 추악해 보이는 싸움에도 불구하고, 2월에 모든 당사자들이 소송을 취하하기로 합의했다. 레드삭스의 좌완 크리스 세일이 갈비뼈에 스트레스성 골절을 입어 7월까지 시즌 데뷔를 할 수 없게 된 것은 작년 이맘때쯤이었다.존 스몰츠는 댄 패트릭과 함께 투수로서 투구시계를 어떻게 다루었을지, 월드시리즈 분석가로서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합류한다.

MLB 분석가 Tim Kurkjian은 Dan Patrick과의 MLB 피치 클럭과 관련하여 자 파워 볼 하는 법 신의 인상을 논의하고 시즌에 대한 예측을 제공합니다. 앤드류 프리드먼 다저스 사장은 이 그룹이 럭스를 대체할 방법을 찾기 위해 비축된 퇴역군인들과 전망들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스타부터 언더레이더 변종까지, 아래에 열거된 10명의 게이머들은 내가 감시할 컴백 이야기들이다. 어떻게 블루 제이스의 오른손잡이가 올 봄 MLB의 규칙 변경 최다 지명수배자 명단에 올랐을까? 그는 그가 한 일을 좋아했다. 그는 우리가 하는 일을 매일 좋아했다. 그리고 그는 우리의 메이저 리그 운영의 재료의 절반이었습니다.그러나 젊은 선수들이 항상 선형적인 경향으로 발전하는 것은 아니며, 이 특정 그룹은 아마도 리그 내에서 가장 강력한 부문에서 경쟁하려고 시도하고 있을 것이다. 지평선 너머로는 온화한 기운이 감돌고 있지만, 새 날이 얼마나 가까운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6월 27세의 마르게비치우스는 도움이 되는 대규모 리그 선발투수가 되는 길을 걷고 있는 것처럼 빠르게 보였지만 최근에 다시 사고로 붙잡혔다. 원래 Padres가 초안을 작성한이 클럽은 Margevicius를 2019년 개막전 명단에 포함시키는 공격적인 이적을 했다. 그러나 그는 5 월에 흉부 출구 증후군 수술을 요구하는 것보다 2021년 초에 12 이닝을 던져 시즌 후반기를 닦았다. 그는 2014년에 그 클럽과 결별했고 지난 12개월 동안 그들과 함께 있었다. 그들은 $ 16MM 클럽 옵션을 통해 2023 년에 그를 유지했을 지 모르지만 대안으로 $ 2MM 바이 아웃을 했습니다. 터너는 레드 삭스와 계약하기 전에 말린스, 다이아몬드 백스, 트윈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매리너스는 현재 왼손잡이 닉 마게 비시 우스가 출범했다고 발표했다. 팀 힐리를 포함한 메츠의 박식한 기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