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제휴 광고 노력을 구성하는 관심 영역은 당신의 추구와 규모가 크고 서비스가 부족한 시청자들의 이익과 관련이 있어야 한다.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할 때, Google 트렌드와 함께 연구를 수행하여 관심도가 상승하거나 서로 연관되어 있는 특정 세그먼트 주제를 찾으십시오. 홍보하고 싶은 제품이 있지만 홍보 프로그램이 없다면 회사에 연락하여 귀하와 제휴 관계를 맺을 준비가되어 있는지 물어 보십시오. 앤드류 페인 (Andrew Payne)과 그의 그룹은 바이러 https://ko.wikipedia.org/wiki/출장마사지 스 백신, 게임 제공, 일반적으로 성장하고 매력적인 유형의 제공 및 몇 가지 경품 행사 캠페인과 같은 문제를 적절히 고려합니다. Payne은 Affiliate World Europe 2019에서 무대에서 통찰력을 생산하는 그의 가장 큰 이익을 소개하기도 했다. PC 및 PC 관련 상품의 전세계 책임자 인 Dell은 인도 기반 동료 프로그램을 세계 제휴 플랫폼의 일부로 CJ로 마이그레이션했습니다 … 예를 들어, 평균 전환 비용이 얼마인지 또는 최고 소득자의 월간 수수료에 대한 대략적인 수치를 알고 싶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와이어커터는 프라임 결정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하이퍼링크와 함께 눈길을 끄는 빈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리뷰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정말로 그 제품을 구입하고 그것을 확인하고 싶어한다.
당신이 선택하는 기술은 당신의 선택에 의존할 것이고 드물게 당신의 틈새 선호도에 의존할 것이다.즉, 당신의 승진은 당신이 제출물에 바로 떨어뜨린 일반 제휴사 하이퍼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래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완전한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구매하고 산책하는 개입 시간에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체적인 제품을 하고 있다면, 언 출장마사지 박싱 비디오를 고려해보라. 그러나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으로 장기적인 성공을 기대하고 있다면 최선의 방법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제휴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받는 수수료 비율입니다.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으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은 긍정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기업에서 처음 시작한 후에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일반적으로, 나는 사람들이 문제의 연결 측면을 무시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가장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시간과 에너지를 잃는 것을 본다. 건축 업계의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을 통과 할 수 있도록 Green Exam Academy를 구성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돈을 벌었는지 깨달았습니다.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 제공 업체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고 어떤 상품이 청중에게 최고의 전문 지식 중 하나가 될지 고려하십시오. 출판사의 80 %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94 %는 몇 개의 커뮤니티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넷 사이트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분명해야하며 마케팅 담당자는 {About Us}, {FAQs} 또는 {Terms and Conditions} 페이지의 설명에만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성공을 향한 추진력과 새로운 이슈에 대한 도전 의지를 가질 수 있다면 제휴 마케팅을 고려해 보길 바란다. 누구나 최소한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정규직으로 일하면서 일주일에 몇 시간만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작하는 것은 간단하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홈을 발견하면, 당신은 바로 수익성있는 경력에 부업에서 그것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또한, 당신은 제품 주택 소유자와의 관계를 육성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제품에 대한 청중의 전문 지식이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얼마나 필수적인지 이해합니다. 그들은 또한 시청자들에게 회사의 기존 보조 채널보다 더 빨리 처리할 수 있는 고객 도움말에 대한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몇 천 달러를 빠르게 벌고 있었다. 이 다음 것은 # 1과 매우 유사하지만, 시청자에게 효율적으로 적합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훌륭한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판매하기 시작한 후에 문제가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당신이 커미션에 휘둘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도 알게 될 겁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제품이 시청자들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더라도,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다.노트북 앞에 있지 않을 때에도, 당신의 광고 기술은 당신에게 소득의 점진적 순환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공급 업체는 dropshipping enterprise를 시작한 전자 상거래 상인이 될 수 있으며 제휴 웹 사이트에 제품을 광고하여 새로운 시청자를 성공시키고 자합니다. 또는 판매자는 계열사를 활용하여 광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SaaS 회사일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판매를 촉진하고 상당한 온라인 수입을 창출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두 브랜드와 제휴 기업가들에게 매우 유익한, 덜 전통적인 광고 방식을 향한 새로운 추진은 확실히 성과를 거두었다. 그들은 r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