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출시된 제휴 마케팅에 대한 브랜드 새 각도

피치를 얼마나 줄여야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요소는 이러한 제품에 대한 경험입니다. 기억하라, 당신의 지식과 시청자와의 관계는 그들이 모든 소음을 통해 필터링하고 올바른 해결책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당신이 그들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다음으로, 여러분은 이 길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해 생각하고 싶어한다.

이 경로에서 단계를 정의하면 경로와 함께 완전히 다른 요인에서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 될 제품의 종류를 정확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모든 제품이 일반적으로 동일하게 생성되지 않는다는 것을 바로 여기에서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제품들은 처음 보기에는 좋게 보일 수 있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당신은 그것들을 수익성 있게 팔 수 없을 것이다. 때로는 손실을 줄이고 새로운 제품을 발견해야 할 때도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일에 몰두한다면, 당신이 궁극적으로 최고의 짝을 찾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 지난 몇 년 동안 TradeTracker와의 협력은 매우 수익성이있었습니다. 제휴 기반, 개념 및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Harman Kardon, JBL 및 AKG 레이블에 대한 광범위한 온라인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 달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보트의 헌법 가치에 대해 Boatbookings는 웹 헌법 가치에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10 %는별로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Kinstas의 높은 고객 유지 비용 95 %로 인해 고객의 추천은 과도한 평생 가치가 있음이 의심의 여지가 없습 총판 니다. 수백만 명의 기업가가 Hello World에서 IPO에 이르기까지 기업을 구축하기 위해 Shopify를 선택했습니다.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결정할 때 잠재 고객 인구 통계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예를 들어, 10 세에서 19 세 사이의 사용자는 Tiktok의 가장 큰 연령대를 구성합니다. 따라서 십대 소녀들에게 초점을 맞춘 장엄한 블로거들은 아마도 그 플랫폼을 주요 채널로 활용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기존 커뮤니티와 상호 작용하고 잠재 고객을 확보하며 신뢰를 나타낼 수 있는 좋은 대안을 제시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도 잘 시간 전자 메일 폭발과 검색 엔진 최적화 콘텐츠의 혼합은 그 자체로 하나보다 더 큰 마케팅 노력을 향상 것을 발견 할 것이다. 당신은 인터넷 청중을 구성하고 그들을 참여시키는 독특한 콘텐츠를 만들고 싶습니다.Wix의 경우,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로 수입을 보내기 전에 최소 $ 300의 수수료를 생성해야합니다. ShareASale은 초보자 및 전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시청자가 좋아하는 브랜드와 수익성있는 장기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희석하고 당신이 만들 수있는 수입의 양을 줄이고 있습니다. 때로는 사람들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도 좋지만,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도 있다.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청중과의 믿음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파악해야 합니다.신뢰할 수없는 소매 업체와의 제휴는 브랜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제휴 동반자를 결정하기 전에 온라인 평가, 토론 게시판 또는 소셜 미디어 대화를 살펴보고 모델 평판을 평가하십시오. 제휴 사이트는 모든 제휴 웹 마케팅 콘텐츠 자료에 대한 중앙 허브를 제공하여 다양한 프로모션 용품을 집중 조명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관심있는 제휴 마케팅 영역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우려 사항입니다. 프랜차이즈, 공동 브랜드, 제휴 마케팅 등 현재의 비즈니스 현실에 대처해야 한다.

많은 경우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눈길을 끄는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고, 제휴사 총 매출을 늘리기 위해 고용 된 경우 이러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고 심지어 더 많은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웹 세미나는 시청자와 함께 메시지를 공유하는 매우 효과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그들은 상냥하고, 머물고, 당신은 그들을 정확한 기회처럼 대할 것이다. 그 방법, 당신의 승진은 당신이 게시물에 떨어뜨린 일반 제휴사 하이퍼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래가 된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의 순간에 시작하고 전체 과정을 통해 사람들을 산책하십시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체적인 제품을 하고 있다면, 언박싱 비디오를 고려해 보십시오.음, 미국에서 최소한의 경우, 연방무역위원회 규정은 만약 여러분이 다른 제품이나 회사를 홍보하는 것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면, 그 관계를 공개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블로그 게시물의 경우, 이것은 당신이 제품을 언급하는 주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제출의 과정에서 어딘가에, 그리고 다시 마무리. 나는 많은 사람들의 결과로 “슬프게도”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익이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제휴사의 청중인 파티 DJ의 일부가 당신을 위한 새로운 시장 섹션으로 변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블로거와 같은 타사 게시자에게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리드를 생성하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런 다음 제휴사는 웹 사이트에서 클릭 한 사람에게 판매 할 때마다 돈을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