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는 재래시장에 대한 미래 성과 계산을 탐구하는 것이다. 세 번째 목표는 SNS 광고 활동과 구매자 주식 동인 간의 관계를 검토하고, SNS 광고 활동이 고객 공정성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동인을 통해 재래시장의 장기적인 성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검토하는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연구하고, 목표 시장이 어디에 있는지 결정하고, 예술적이고 진정한 콘텐츠를 얻음으로써, 당신은 오피가이드 당신의 존재를 증가시키고, 뒤집어서, 당신의 판매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기술을 개발하고자하는 마케팅 담당자와 소매 업체는 교육자와 실무자의 무료 온라인 프로그램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홍보의 원칙적인 방법은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메시지를 가지고 TV 광고, 신문 광고, 그리고 다양한 종류를 통해 이루어져 왔다. 하지만, 구매자들은 인터넷과 좋은 전화기의 전개로 인해 훨씬 더 다양해지기를 원한다.
우리가 모든 사람에게 보내고 싶었던 메시지는 이제 고객들에게 반향을 일으키지 않는다. 우리는 실제로 개별 고객을 겨냥한 전략에 대해 가정해야합니다.사람들은 당신을 관찰하기로 선택하는 것보다 먼저 채널을 찾아야합니다. 따라서 사회적으로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야하며 유익하고 재미있는 항목의 조합이 되어야하며 홍보 자료의 비율은 적어야 합니다.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도 가짜 추종자가 존재한다는 것은 추종자 수가 척도로서의 가치가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젊은 시청자들에게 성공하기 위해 P & G는 자신이 선택한 플랫폼에서 성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이 TikTok 캠페인에 절대적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그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슈퍼스타의 죽음에 대한 반응에 감명을 받았다. 이 마케팅 캠페인에서 얻을 수있는 또 다른 교훈은 소셜 미디어에서 재치있는 이점입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Instagram, Twitter 및 Facebo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홍보하고 서비스 또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셜 미디어를 광고에 사용하면 비즈니스가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모델 사진을 투사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는 개인적으로 독특한 설정과 음성이 있지만 비즈니스의 핵심 ID는 친절하거나 즐겁거나 신뢰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일정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구매자 페르소나에서, 당신은 당신의 이상적인 청중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의 개념을 가지고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또한 당신이 제공 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유형에 따라 달라 집니다. SMS의 대용으로 시작, WhatsApp은 이제 문자, 사진, 영화, 서류 작업 및 사이트를 포함 한 미디어의 꽤 많은 보내고받는 데 도움이 음성 통화로 적절 하 게. WhatsApp 메시지와 통화는 종단 간 암호화로 보호되므로 WhatsApp을 포함한 제3자가 이를 배우거나 주의를 기울일 수 없다. WhatsApp은 180 개국 이상에서 10 억 명의 고객 기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