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을 중단하라

갈망을 관리하는 방법 갈망이있을 때, 담배를 피우는 충동을 이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아쇠를 조심하고 갈망과 어떻게 싸울지 계획하라. 담배를 사용하려는 충동을 이기기 위해 무언가를 시도하는 것이 항상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더 높다는 생각을 계속하라. 그리고 여러분이 담배에 대한 갈망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담배해외배송 저항할 때마다, 여러분은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진다.만약 여러분이 하루 중 확실한 시간을 찾거나 부담스러운 장소를 발견한다면, 새로운 일과를 시도하라. 온라인 설문지를 작성하여 왜 그만두고 싶은지, 어떻게 할 것인지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볼 수 있는 어딘가에 그것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것을 인쇄할 수 있다.

내가 앱과 관련하여 좋아하는 것은 그것이 당신의 결심을 효율적으로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침입하지 않고.21 일간의 연기에 완전히 놀라고 감사하는 느낌 … 그것은 가장 힘든 요소이지만 가족의 노력과 도움으로 당신은 정복 할 수있을 것입니다. 아버지는 흡연자였고 손주들을 보기 전에 대부분의 암으로 돌아가셨다.니코틴 금단 증상을 돕기 위해 약을 먹어라. 흡연은 폐와 기도를 손상시키고, 전형적으로 만성 기관지염을 유발한다.

또한 폐기종을 유발하여 폐를 파괴하여 호흡하기가 매우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바레니클린 타르트 레이트는 16 세 이하의 환자에게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침술 – 가장 오래된 알려진 의학적 방법 중 하나 인 침술은 신체가 진정되도록하는 엔돌핀 배출을 유발함으로써 효과가 있다고 믿어집니다. 금연 보조제로서 침술은 흡연 금단 증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최면 – 이것은 많은 흡연자들이 멈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좋은 결과를 낳은 인기있는 선택입니다. 24 시간 후에 혈액 속의 일산화탄소의 양이 급격히 감소하여 체격이 산소를 더 효율적으로 섭취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기부하십시오. 귀하의 선물은 암을 끝내고 환자의 삶을 변화시키는 우리의 사명을 도울 것입니다. FDA는 Transcranial Magnetic Stimulation을 성인의 단기 금연 보조 장치로 사용하는 장치에 광고 허가를 추가로 부여했습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체중을 얻고 보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우울해 보이는 시간에 당신의 구체적인 감정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정말로 피곤하거나, 외롭거나, 지루하거나, 배가 고픈가? 갈망은 5 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므로 5 분 전략을 고려하십시오.이 목록을 사용하여 담배를 배치하십시오. 다양한 종류의 트리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mokefree.gov.에 있습니다. 당신이 만족스럽게 생각하는 신체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담배해외배송 성질을 높이고, 피로를 낮추고, 절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흡연에 대한 다양한 방법으로 당근, 피클, 사과, 셀러리, 무설탕 껌 또는 단맛을 씹어 보십시오. 입을 바쁘게 하는 것은 심리적으로 담배를 피워야 하는 것을 멈출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