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국이 알고 싶어하지 않는 SNS 마케팅에 대한 진실한 이야기

앞서 인정한 바와 같이 트윗과 같은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Google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으므로 올바른 사람들이 볼 수있는 콘텐츠에 대한 많은 대안이 있습니다. 심지어 같은 시간에 여러 플랫폼에 동일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할 수 있는 통합도 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을 사용하면 Facebook에 게시 할 수 있지만 콘텐츠 자료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현재 Instagram에 교차 게시하기위한 새로운 옵션을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두 가지 방법 모두 콘텐츠 자료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구매자 충성도를 유지하고 잠재 고객이 중소기업과 근로자가 실제로 가치를 느끼도록하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일부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는 실수를 저지르지만, 그것은 단지 방정식의 일부일 뿐이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관심을 끄는 것과 그들에게 가치가 있는 관련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수년 동안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의 예로는 Facebook, Instagram, Twitter, TikTok, MySpace, LinkedIn 및 SnapChat이 있습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고객 기업의 강점과 도전에 대해 배우고 적용 가능한 목표를 설정합니다. Pinterest를 스타일에서 거주 장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있는 시각적 스토리 보드처럼 생각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이 특별한 이름을 가진 같은 특징인 스토리를 소개하면 이 모델이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비즈니스 경쟁자 중 몇 명을 식별 한 후에는 경쟁 분석을 사용하여 경쟁자의 성과를 신속하게 검토해야합니다. 마케팅 담당자의 3 분의 2 이상이 향후 12 개월 동안 재무의 1/4 이상을 메타 버스 전술에 투자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야기는 특히 추종자를 뒤에서 데리고 소셜 피드를 실제로 더 개인적으로 느끼게하는 데 유용합니다. LinkedIn과 유사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소규모 회사가 직원 직책을 채울 후보자를 찾을 수있는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우리가 수집하고 분석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우리는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최상의 운영 기술을 설계합니다. 가장 중요한 핵심 수치는 전 세계 소셜 미디어 광고 및 광고 주제에 대한 간결한 요약을 제공하고 해당 통계로 바로 안내합니다. 소셜 콘텐츠는보다 개인적인 단계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고객과 함께 훨씬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있는 곳을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가 아닌 뉴스 가치가 있는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유머와 감정을 통해 성격을 게시물에 통합하여 시청자가 모델과 관련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캠페인 뒤에있는 그룹은 간단하고 명확한 캠페인 해시 태그를 만들었습니다. 마케팅 캠페 오피가이드 인은 잠재 고객이 알아야 할 이름을 존중하기로 약속함으로써 Starbucks 경험의 유명한 측면을 기반으로합니다. 그것은 현재 사용자들에게 제품 출시에 참여하도록 고무시켰고 아이폰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는 것에 대한 흥분감을 형성했다. 2019년 1월 질레트는 남성다움에 대한 현대적 해석을 목표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프로젝트는 전 세계 39 개 시장에서 660 개 이상의 미디어 항목을 보유한 16 억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도달했습니다. 최근 HubSpot Blog Research는 마케터가 새로운 또는 신흥 플랫폼을 정기적으로주의 깊게 찾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Morgan은 “매주 2 ~ 3 회 엄청난 귀중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 단한 두 개의 귀중한 게시물로 일주일에 7 번 게시하는 것보다 높습니다.”라고 Morgan은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유할 양질의 콘텐츠 자료가 있을 때만 소셜에 제출해야 합니다.24 시간 동안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지 않으면 원래 계획이 수행됩니다. 계획된 콘텐츠 자료는 일반적으로 잠재 고객에게 눈에 띄며 독창적이지 않거나 흥분이 부족하지만 일반 대중의 무의미한 반발을 피하는 것이 더 안전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고의적인 내용을 위한 두 경로 모두 위와 같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승인을 위한 첫 번째 방법은 허용되기까지 72 시간이 걸립니다. 두 번째 경로는 상당히 짧을 수 있지만 특히 법률 부서에서 더 많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잘못된 방법으로 잠재 고객은 외관을 통해보기 시작하고 약속 한 것을 배송하지 않을 때 너무 충격을받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실제적이고 강력한 팔로어를 구축하려면 자신이되어야합니다. 각 비즈니스가 마케팅 계획에 매우 창의적이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게시물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브랜딩에서 소셜 미디어에 광고하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의지할 수 있는 동일한 총 톤을 가져야 한다.

한 사업에 효과가 있는 것은 같은 사업에서도 당신의 사업에는 효과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