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용해야 할 금연에 대한 팁

I 퇴사 여정의 각 이정표에 대해 “예”라고 응답하고 확인 검사를 통해 한 달 이내에 금연 상태를 확인합니다. I 금연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금연 상태를 확인한 후 28일째에 HPB eVoucher 가격 50달러를 상환하십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전자담배액상사이트 시오. 여행의 우여곡절을 I QIT Club의 퇴사자 커뮤니티와 공유하십시오. 흡연이 없는 생활 방식을 진행함에 따라 훨씬 더 많은 인센티브를 받으십시오.담배 제품을 태울 때 나오는 연기 또는 간접흡연으로 알려진 흡연자가 내뿜는 연기. 간접흡연을 흡입하는 것은 무의식적이거나 수동적인 흡연으로 확인된다. 흡연자의 대부분의 암 위험은 결코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의 경우보다 2~10배 더 클 수 있다.

이것은 개인이 얼마나 많이 그리고 얼마나 오래 담배를 피웠는지에 달려있다.

흡연자들이 흡연을 요청할 때까지 금연 용품을 보내지 마세요. 각각의 약들은 여러분이 복용하고 있는 다른 약들과 다르게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폐가 치유되고 폐의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담배를 피운 이전의 사람들은 기침과 호흡 곤란을 덜 알아차릴 수 있다.

운동 지구력은 증가할 것이고 흡연을 하는 이전의 사람들은 일하고 도약하는 것에 상응하는 심장 혈관 작용에 대한 새로운 능력을 발견할 수 있다.

마지막 담배를 피운 지 불과 20분 만에 센터레이트가 떨어지고 정상으로 돌아온다. 혈액의 긴장이 떨어지기 시작하고 혈액 순환이 좋아지기 시작할 수도 있다.

당신과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정지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단계별 접근법을 취하라.이 간단한 팁들은 당신의 담배 갈망 이전에 당신을 조종하기에 충분할지도 모른다. 포기 계획을 세우세요 성공적인 포기의 열쇠 중 하나는 준비입니다. 담배를 끊는 좋은 방법은 금연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폐암으로 인한 당신의 죽음의 위협은 흡연자에 비해 절반으로 줄어들 수도 있었다. 당신의 심장마비 위협은 흡연자와 대조적으로 반으로 줄어들 수도 있었다. 담배를 끊기 위해 전자담배를 피우는 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도울 수 있고 그것들은 담배보다 훨씬 덜 위험하다.담배를 끊는 것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하루에 20개의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를 끊는 것은 매년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의사나 약사에게 추가적인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데이터 또는 퇴사에 대한 기본적인 조언을 요청하십시오.Qitline은 무료 전화 지원 서비스입니다. Qitline 전자담배액상사이트 카운슬러는 엄격하게 주의를 기울이고 여러분의 필요에 맞는 지원을 제공하는 데 능숙합니다. 초기에는, 자신에게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