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사진 책을 구입하고 사진의 원리를 배우십시오.

기본적인 사진 책을 구입하고 사진 과정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렌즈매입 에서 사진 Enrol의 원리를 배우거나 지역 사진 클럽에 가입하십시오. 인터넷에서 코스와 서적을 찾고 사진 여행에 적용 할 수있는 기술과 기술을 찾는 데 집중하십시오.

훌륭한 전문 사진 작가가되고 싶다면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복잡하지 않고 직접 노출, f-stop, 셔터 속도 및 iso 속도 책을 확인하여 사진의 기초를 배우십시오. 웨딩 사진 온라인 포럼을 위해 인터넷에서 Googl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싱을 지적하는 것은 사실의 문제를 제기한다 사진에 실존하는 현실? 진짜인 것을 기록하는 것은 정직하게 “정말 까다로운 관심사”입니다. 그림의 사진을 찍는 사진 작가에게 그가 어떻게 느끼는지 묻는다면 “그는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렵습니다 : 이상적인 색상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사진을 평평하게하지 말고 그림의 획을 유지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이해하는 사람을 생각하십시오 지역 조직을 소유하 렌즈매입 거나 운영하는 당신의 좋은 친구 및 동료 생각하십시오 조직에 사진을 표시하는 데 관심이있을 가능성이있는 지역 사회의 다른 조직을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과거에 사진을 찍은 사람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그 사람들 중 누구가 지역 회사를 소유하거나 운영합니까? 당신의 배우자가 이웃에서 누구를 알고 있는지 생각해보라. 이 모든 사람들은 장래의 진열장이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사진의 세 가지 영역 즉, 기본, 비즈니스 및 광고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끄는 위치에 들어가고 어떤 경우에는 단순히 일반 사진입니다. 귀하의 경험이 무엇이든간에 사진 촬영에 대한 공식 교육을받는 것이 좋습니다. 상업 사진이나 광고 사진 촬영에 관해서는 많은 성공을 거둘 것입니다. 수업이나 교육 프로그램을 수강하면 사진 기술에 대해 새로운 것을 발견하게됩니다. 사진 시장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발견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Louis Daguerre는 노출 시간을 30 분 미만으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기술을 향상시키면서 Niepces의 아이와 합류하여 Daguerrotype이라는 전체 절차의 핸드북을 기록하여 프랑스 연방 정부에 판매했습니다. 기술은 오히려 인기를 얻었고 궁극적으로 뉴욕시로가는 길을 찾았습니다.

이러한 고급 식료품 점과 마찬가지로 훨씬 더 나은 서비스, 훨씬 더 나은 경험 및 훨씬 더 나은 항목을 제공하여 더 높은 비용을 검증하는 방법을 발견해야합니다. 사진과 같은 창조적 인 직업에서는 최소한의 공급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창출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아야하며, 그 후에는 청구하는 요금으로 작업량을 관리해야합니다.

캠은 사진 촬영에 필수적인 도구입니다.좋은 수준의 메가 픽셀 및 확대 / 축소 기능을 갖춘 잘 브랜드화 된 캠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PC 및 프린터와 같은 기타 장치와 함께 작동하는 캠을 선택하십시오.

사진에 대한 전자 책은 거의 없지만 온라인으로 사진 과정을 찾으려고하는 경우 시작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종종 전자 책은 초보자부터 정교한 사진 작가까지 당신을 데려 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시작하고 많은 것을 모르는 초보자에게 좋습니다.

요점은 당신이 다룰 수있는 능력을 가질 수있는 제한된 다양성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을 고용 할 수있는 사람을 매우 철저하게 선택해야합니다.

사진가가 캔버스에 스케치하는 것처럼 사진을 찍을 때 실제 그림은 사진가가 도구를 사용하여 사진을 색조, 자르기 및 밝게하거나 어둡게 할 때 나타납니다.이 사진은 사진이 인쇄 된 종이에 더 많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액자에 담긴 사진은 액자 그림처럼 멋지다. 캠은 이벤트 나 물건을 가져 와서 놀라운 조각이나 예술로 바꿀 수 있습니다. 사진가는 개발자와 예술가의 기능을 채 웁니다. 그들의 비전을 가진 거장

사진에서 잘 논의되는 첫 번째 비디오 카메라 앵글은 높은 각도입니다. 이것은 캠이 피사체 위에 있는 전자 카메라 앵글입니다. 이것은 주제를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인간 피사체의 경우 왜소를 유발합니다. 또한 풍경 사진에서 뷰 파인더의 모든 것을 실제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과정의 단점은 크레딧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사진 학위를 취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학위에 관심이없는 사람들에게는 더 저렴하고 더 나은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사진 과정을 발견하고 각각에서 할 수있는 최대한의 것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완전히 진실해질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