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축구에 대해 알아야 할 것

he Chinese competitive recreation cuju (蹴鞠) resembles modern affiliation soccer , descriptions appear in a military handbook dated to the second and third centuries BC.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에 한나라 때부터 진나라 때까지 존재했을 가능성이 있다.

쿠주의 일본어 버전은 케마리(鞠蹴)이며, 아스카 시대를 거쳐 개발되었다.도시의 젊은 귀족들은 멋진 비단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형태의 축구공으로 자신들을 수놓곤 했다. 예를 들어, 칼초 게이머들은 펀치를 날리고, 어깨에 비용을 지불하고, 상대를 차버릴 수 있다.

이 게임은 육군 코치 훈련에서 유래되었다고 한다.

이 외에도 IFAF가 수립한 웨이백 머신에 대한 2015년 10월 18일 아카이브 지침도 있다.

휠체어 럭비는 1977년 캐나다에서 발명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축구중계 된 머더볼이라고도 한다.

킥볼(Kickball)은 축구와 야구의 혼합체로 1942년경 미국에서 발명되었다. 칼초 피오렌티노 – 16세기 피렌체에서 르네상스 축구의 현대적인 부활.이 게임에 대한 대부분의 초기 언급은 단지 공놀이 또는 공의 절반을 차지하는 것에 대한 것이다. 이것은 그 당시에 행해진 경기들이 반드시 공을 차는 것을 포함하지 않았다는 생각을 강화한다.

그러나, 최근 축구 코드의 주요 출처는 서유럽, 특히 잉글랜드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팀이 구역으로 나뉘어진 원형 경기장에서 플레이하고, 포우를 터치하고 중앙 투푸나 목표물을 타격하여 등급을 매기는 요소로 구성된 키오라히라고 불리는 스포츠를 수행했다. 모든 코드에서 공통 기술은 패스, 태클, 태클 회피, 캐치, 킥을 포함한다.

대부분의 코드에서 선수들의 오프사이드 이동을 금지하는 지침이 있으며, 골을 넣은 선수들은 공을 골대 사이의 크로스바 아래 또는 크로스바 위에 놓아야 한다.

럭비 축구는 1845년 잉글랜드 워릭셔의 럭비 스쿨에서 시작된 것으로 생각되지만, 축구의 형태는 중세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1870년까지 영국에는 49개의 클럽이 럭비 대학 경기의 변형을 하고 있었다. 아일랜드,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뉴질랜드에도 럭비 클럽이 있다.

그러나, 1871년 런던에서 21개의 골프 장비가 럭비 풋볼 유니온에 입력되기 전까지 럭비에 대해 일반적으로 받아들여진 규칙은 없었다. 그들은 또한 노력을 포함했고, 공을 라인 위에 갖다 대는 곳은 객관적인 시도를 허용했지만, 마크와 기본 플레이로부터의 드롭 골과 페널티 변환이 경기의 주요 유형이었다.1870년 3월 5일,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축구팀 간의 첫 번째 국제 경기가 잉글랜드 축구 협회의 권한 아래에 있는 오벌에서 열렸다. 축구()는 11명의 선수로 구성된 두 팀이 손바닥과 팔을 제외한 신체의 절반을 사용하여 상대 팀의 목표물로 공을 조작하는 스포츠이다. 오직 골키퍼만이 공을 다룰 수 있고, 오직 목표물을 둘러싼 페널티 공간 안에서만 볼을 다룰 수 있다.

미국 축구의 첫 경기는 1869년 11월 6일 럿거스와 프린스턴 두 학교 사이에서 열린 경기로 널리 인용되고 있다.

그러나 이 스포츠는 당시 소속 축구 가이드라인에 따른 가이드라인에 따라 진행되었다.태그 럭비 – 비접촉식 변형으로 선수와 연결된 깃발을 제거하여 정렬을 표시합니다. 1869년 해밀턴 풋볼 클럽이 설립되어 해밀턴 플라잉 와일드캣츠(Hamilton Flying Wildcats)와 합병하여 현재도 캐나다 풋볼 리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해밀턴 타이거캣츠(Hamilton Tiger-Cats)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매일 6각형과 5각형의 무늬를 가진 상징적인 공은 1960년대까지 인기를 끌지 못했고, 1970년 월드컵에서 처음 사용되었다. 축구화 한 켤레는 1526년 영국의 헨리 8세에 의해 주문되었다. 마흐무드 알카시가리는 그의 두완 루가트 알투르크에서 중앙아시아의 터키인들 사이 축구중계 에서 테푸크라고 알려진 게임을 묘사했다.1870년대에 럭비와 어소시에이션 축구가 아일랜드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전통적인 형태의 카이드는 발을 헛디딜 수 있는 거친 스포츠에 접근하기 시작했다. 1860년대 초, 잉글랜드에서는 다양한 공립학교 경기를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해왔다. C. 독특한 케임브리지 규칙 뒤의 많은 원동력들 중 하나였던 Thring은 Uppingham School의 마스터였고 그는 그가 “가장 간단한 게임”이라고 알려진 것에 대한 그만의 지침을 발표했다. 1863년 10월 초에 케임브리지 규칙의 또 다른 새로운 개정판은 S. Harrow의 이전 학생들을 대표하는 7명의 위원회에 의해 작성되었다.이튼, 이튼, 럭비, 말버러, 웨스트민스터. 1921년에는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축구 리그 경기장에서 여성들의 경기가 금지되었는데, 이 금지는 1970년대에 완전히 해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