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웹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인용품점 사이트에 남아서 떠난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 등을 수표를 제공한다.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충족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도전에 대처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는 마케팅 제휴 아이템을 마케팅하는 동안 가능한 구매자로부터 지속적으로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과는 다른 방법으로 무료 PLR 아이템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도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접근법을 이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련된 친구가 저에게 공개한 15,000달러에 대해 월간 정기적인 조회를 보았습니다

그는 자동차 수리 작업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한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는 쉽고 정직한 설명처럼 훌륭한 추종자를 가지고 있다.

그의 웹사이트는 점점 더 매력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하루에 500달러 벌 수 있나요? 나는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확신하지만, 그것은 모두 당신이 마케팅하는 제품의 종류, 품목의 가격, 품목의 판매 페이지,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마케팅에 달려있다.

어떤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300달러의 제휴 품목을 제공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19달러의 전자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싸운다.

다른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주 투자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방문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웹사이트를 구입해야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몇몇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의 발판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은 몇 가지 훌륭한 키워드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핵심 단어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검색 엔진에 들어가는 것이다. 당신은 작은 경쟁자들과 키워드를 발견해야 하고, 작은 경쟁자들과 함께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적절한 트래픽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키워드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 성인용품점 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가입자에게 스릴을 줄 것이다.

링크, 즉 백링크는 또한 구글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어디서 끝나는지 알아내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필수적인 단계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나쁘고 훌륭한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위를 가지고 있는지를 암시한다.

더 높은 PR 사이트들. 웹 사이트로 다시 연결하면, 구글은 당신의 웹 사이트가 더 적절하다고 믿게 되므로, 당신의 웹 사이트가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더 큰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사용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고른 제품을 홍보하는 능력이다. 만약 당신이 발견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것은 끊임없이 쉽지는 않지만 당신은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에 끌어들인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이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아보라.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또한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과 구매자를 꺼리는 것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덜어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을 알아내고 가입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극단적 제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다른 개인 시스템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투자했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훌륭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