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그렉 코스티키안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바카라사이트 벳엔드 의 정의와 유사한 일부 정의는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 항목이 없기 때문에 게임으로 보이지 않는다. 많은 스포츠들은 바카라사이트 벳엔드 특정한 장비와 헌신적인 즐길 거리를 필요로 하며, 결과적으로 선수들의 집단보다 훨씬 더 큰 공동체의 참여를 초래한다.
대도시나 마을은 스포츠 활동 리그의 조직을 위해 그러한 자원을 따로 마련할 수 있다.
멀티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다수의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게임이다. 편견이 없는 플레이어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들이 연합을 분류하고 바꿀 수 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이론을 사용하여 공식적으로 연구하기 어렵다. 이러한 맥락에서 시간적 레크리에이션은 오락을 위해 행해지는 실제 스포츠 또는 수학적 게임 이론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될 수 있는 공격적인 활동을 의미할 수 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된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도 있다.
게임은 종종 도구와 규칙으로 특징지어진다. 가이드라인은 변형과 변화에 대한 주제이지만, 규칙 내에서 충분한 변화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게임으로 끝난다. 예를 들어, 야구는 실제 야구공이나 휘플볼로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선수들이 단지 3개의 베이스로 경기하기로 결심한다면, 그들은 거의 틀림없이 독특한 스포츠를 하는 것이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의도적으로 자체 규칙의 변경을 포함한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그럼에도 때때로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
오락물은 그것이 상호작용적이든 아니든 놀이이다. 비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예로는 영화와 책이 꼽힌다. 창의적인 표현은 자신의 위대함을 위해 만들어진 예술이고, 돈을 위해 만들어진다면 오락이다. 우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비록 닭의 향이 꽤 화려하고 맛있었지만, 당신의 장난스러운 오락은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마지막으로, 일부 게임은 그래픽 타일을 사용하여 보드 형식을 만들고, 이 형식에서 게임의 다른 구성 요소를 수행한다.
보드는 일련의 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탄 정착민에서는 시작 형식이 임의로 정적인 반면, 카르카손에서는 보드 타일을 하나씩 구성하여 게임을 수행한다.
하이브(Hive)는 바둑판이 없지만 바둑판처럼 기계적이고 전략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다.
머긴, 멕시칸 트레인, 그리고 닭발은 매우 유행하는 도미노 게임이다. 텍사스 42는 트릭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관련된 도미노 레크리에이션이다.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수많은 주사위를 중심 구성 요소로 사용한다.
샤레이드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것이고,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셔너리 등과 유사한 의사소통의 종류에 대한 다른 지침을 포함하는 꽤 많은 상업적 변형을 낳았다. 이 스타일은 또한 승리, 패배 또는 그리기, 비밀번호, 25,000 달러 피라미드와 같은 많은 레크리에이션 쇼를 포함하고 있다.
양자 스포츠 원리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유형의 평형 기술이 가능하다는 것이 발견되었다. 참가자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들이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의 이익을 취하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크레이지게임즈에는 활발한 커뮤니티를 가진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이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