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실제 일상의 현실을 더하여 포착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실제 일상의 현실을 포착하는 것을 추구해야 한다.

당신은 그들이 매일 가는 공공장소에서 사람들을 촬영할 수 있다.

햄버거는 주차장이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메라중고 근처 가게가 되고 사람들은 가게에 참여한다.

지하철이나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다. 이미지의 종류는 부드럽게 훌륭한 거리 사진을 만든다.

만약 현실이 인간이 보는 것처럼 세상을 보여주는 것이라면, 우리는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 모든 인간이 똑같이 태어나는 것은 아니며, 어떤 인간은 더 키가 크고, 어떤 사람은 더 날씬하고, 어떤 사람은 금발 펠트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우리는 다른 인상을 가진 다른 눈을 가지고 있다.

사진은 항상 하이테크가 아니 었습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과거에는 사람이 단순히 촬영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카메라에 붙일 수 있는 장치가 너무 많지 않았습니다. 요즘에는 원격 플래시 시스템, 필터 및 내장된 사진 편집 요청뿐만 아니라 긴 특정 상황으로 설계된 렌즈가 있습니다.

아는 것에 대한 생각은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지만, 그것을 사용해야하는 판매를위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아는 또 다른 것은 실제로 연습을위한 시장이 있는지 또는 그렇지 않은지를 발견해야합니다.

이제 당신은 제품 사진이 사람들이 그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보기 시작하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제품 사진이 가난할 때 사람들은 제품이 어떻게 가난한지 생각할 것이다. 비록 이것이 항상 사실은 아닐지라도,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들이 무엇을 생각하려고 할 것인가? 당신의 고객들이 이것을 생각하기를 원하십니까? 나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당신의 사업을 반영하기 때문에 희망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전문적인 제품 사진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개인들은 당신의 조직을 전문적이지 않은 것으로 닮을 것이다.

사람들은 돈을 버는 광고에만 돈을 쓰기 때문에, 만약 아무도 특정한 서비스를 보여주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시도되었지만 노력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다.

내가 말했듯이, 사진은 역동적이므로 계속 움직이고 새로운 각도를 발견하십시오. 피사체 바로 앞에 서지 마십시오. 아래로 내려 가고, 위로 올라가고, 피사체의 좌우로 이동하십시오. 일반적이지 않은 시점 찾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공공 장소에서 휴식을 취하고 낮은 곳에서 촬영하는 것을 보게됩니까? 그것을 시도하면 독특한 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 모드에서 촬영한 후 촬영할 수 없으며 큰 개선을 기대합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하십시오. 새로운 설정으로 실험하십시오. 새로운 가이드 라인은 위에 명명 된 모든 리소스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진행하고 새로운 시도를 할 때 개인은 학습하고 그래픽 아래에서 개선 할 것입니다. 사진에서 배울 수있는 새로운 도전이 항상 있습니다.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것을 시도하면 다음 단계로 당신을 사용하고 더 많은 사진 기술을 배우는 것에 대해 궁금해 할 것입니다.

사진작가는 그들의 장비가 어떻게 결과를 얻는지에 대해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

예술가가 어떤 붓을 통합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처럼 사진작가가 마케팅을 하기 전에 숙달해야 하는 많은 기본적인 단계와 기술들이 있다.

조명은 당신이 자연적이거나 무대적인 빛을 사용하는지 중요하다. 빛이 부족하기 때문에 당신의 피사체가 밝거나 어두워서 씻겨 나가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주변 환경을 기본적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편집에

하지만, 당신이 알아야 할 세 가지 사진 마케팅 비밀이 있다.

이 세 가지 비밀은 삶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한 사람이 아마도 이전에 그것들을 공개한 적이 있을 것이다.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무엇보다도 당신이 자유롭게 제공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의 종류를 식별하고, 그 후에 그러한 기술이 사람들이 당신에게 이것을 보상하는 어떤 수준에 해당하는지 평가하는 것이다.

당신이 디지털 slr 사진을 배울 수있는 이벤트를 가지고 선택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의 연습은 완벽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카메라, 책 또는 프로젝트 시트를 가지고 어디론가 가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사랑하는 영역이되어야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창조적 인 문에 영감을

특별한 이벤트가 도착 하 고 사진 아이디어에 세심 하 고 까다로운 당신을 위한 포인터 찾기는 결혼식을 준비 하는 신부 또는 신랑의 사진을 촬영 하는 동기, 집에 도착 하는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입니다 교회에서, 미리 정해진 지점에 자신을 위치 너무 많은 사진을 찍지 마세요 행성 자체를 시작, 당신은 히트 하는 영광스러운 장면의 숫자와 함께 긴 하루를 앞으로 있는 경우, 큰 그룹을 사용 하 여 촬영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냥 당신의 결혼식 앨범에 붙어 친구와 친 카메라중고 척 사진의 조합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하는 어떤 행동에서든, 그것을 회복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에 대해 문제가 있는 일을 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사진은 다양하다는 것을 인식하는가? 그것이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파악하고, 약간의 연구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주변에 자신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들과 관련된 게시물을 게시하는 경우 강합니다. 목록을 가지고 있을 때,한 순간에한 항목을 고려하십시오. 연습하고, 결과를 검토하고, 연구하고, 조언을 듣습니다. 이것은 사진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