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한, 이것은 당신의 틈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에서 홍보할 수 있는 최고의 제휴 상품을 찾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이 단계를 올바르게 진행하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벌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심 있는 분야에 상관없이 플러그를 꽂고 지속적인 수요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어떤 제휴 상품을 팔지 결정할 때 실행할 수 있는 가장 지속적인 검사 중 하나입니다.종종, 사람들은 청중들 앞에 상품을 놓을 때가 되면 소심하게 변한다.
예를 들어, 비디오에서, 저는 당신이 팟캐스트를 위해 마이크 중 하나를 전혀 사용하지 말 것을 권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대신, 저는 이 명시적인 마이크에 대해 더 합리적인 다른 사용 사례를 제안합니다. 시청자를 위해 마이크를 차별화하는 오피가이드 데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각 마이크의 제휴 링크를 포함시키는 것이 편합니다. 따라서 새로운 제휴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라면 팟캐스트에서 해당 제품의 창시자를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Nathan은 블로거, 팟캐스터, 디지털 마케터로서 제가 원하는 것, 경험, 필요에 대해 많은 질문을 했습니다.하지만 물리적 또는 디지털 제품에 대한 멋진 컨셉이 있을 때 이를 완벽하게 만들어 시청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NAT의 실시간 보고서는 캠페인 효율성을 최적화할 수 있는 모든 범주에서 하이퍼링크, 변환 및 효율성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제공합니다. 간단한 배너 및 위젯에서 API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툴이 제공되고 있으며, 플립카트는 자체 웹 사이트/앱에 제품 목록을 제공합니다.이 경로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미 브랜드를 구축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 앞에서 하이퍼링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Google Adwords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 합니다. 여기서 특히 장기적으로 유지하고 싶은 제휴 관계에 대한 교훈은 청중의 제품 경험을 철저히 감시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내가 시청자들에게 회사의 전통적인 지원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구매자 지원자와 특별한 연결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주기로 동의했다. 하지만 이 회사들이 제 청중을 도울 수 있지만, 통화 계획은 제 브랜드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회사와 제휴 관계를 입력할 수 없어도, 그들의 제품이 내 시청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면, 나는 그것을 제안할 것이다.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같은 생각을 가진 마케터들을 제휴를 위한 미래의 수단으로 밀어 넣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것들은 유효한 제공물을 확인할 때 작가 파트너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현재 나와 있는 것을 반영해야 한다.
사이트 전체 링크는 높은 수준의 총 판매량, 무료 배송 선물 또는 일반 업데이트(무료 배송 임계값, 재입고된 베스트셀러 또는 신규 고객 획득 캠페인)에서 제대로 작동합니다.개인 상품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에만 판매를 할 것이고, 제휴 마케팅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부자가 되는 빠른 정신력으로 들어간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결과와 함께 감명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이 출판물에서는 제휴 마케팅 측면에서 온라인 제휴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제품 소유자/계열사 광고 프로그램 제작자 또는 제휴사 마케터로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Affiliate Marketing)은 타인의 제품을 홍보하여 수수료를 버는 과정이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아 시청자들에게 판매하기 위해 내놓고, 방금 한 판매마다 약간의 수익을 얻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