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좋아요, 공유의 다양성은 여전히 필수적이지만, 모델의 신뢰성은 이것만으로도 크게 구별된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가 청중의 요구를 완전히 이해해야 하는 새로운 기술을 필요로 한다.
당신을 돕기 위해, 저는 당신이 젊은 기업가든 잘 확립된 모델이든 간에 당신이 올해 실행해야 할 10가지 소셜 미디어 방법을 총체적으로 제시했습니다.청중이 모든 플랫폼에서 모델을 관찰하여 컨텐츠를 접하는 빈도를 확장하도록 권장합니다. 단점 중 하나는 이러한 콘텐츠를 수동으로 소싱하는 것이 비효율적이고 시간이 낭비된다는 것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 입니다. Quuu 또는 Curata와 같은 장치는 페이지에서 관련 콘텐츠 자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을 진행할 때, 타이밍은 매우 중요합니다. CoSchedule 설문조사에서 목표를 설정한 기업인은 376% 더 성공했다고 보고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효율적인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그것들은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고, 달성 가능하고, 관련이 있고, 시간 제한이 있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많은 브랜드들이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누가 당신을 팔로우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모든 채널에서 당신과 함께 일하는 방식에 대한 요약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2022년 새싹 소셜 인덱스™에 따르면 고객의 71%와 마케터의 65%가 향후 12개월 이내에 페이스북을 가장 많이 사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유튜브가 그 뒤를 이어 51%의 쇼핑객과 35%의 기업가가 플랫폼을 사용할 계획이다. 질문을 하는 것과 같은 쉬운 일이라도 참여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훗스위트에 따르면 선호하는 SNS는 카카오톡, 유튜브, 페이스북이다. 오픈서베이는 최신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카카오톡은 소셜미디어로 간주하지 않는다. 그들에 따르면, 아마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SNS는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일 것이다. 성공적인 캠페인, 사용자 생성 콘텐츠로 작업, B2B를 위한 SMM을 포함한 훌륭한 SMM의 몇 가지 예를 살펴보자. 농담을 게시하는 것이 어색하다면 텍스트 비디오 게임, 오피 질문 또는 도전과 같은 다른 재미있는 콘텐츠 코덱과 함께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다음은 Asos에서 영감을 얻은 내용입니다. 이 회사는 마인드 티저를 게시했고 100개 이상의 댓글을 받았습니다.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모두 당신이 누구를 끌어들이느냐에 따라 시작됩니다. 낮은 품질의 팔로워가 있는 경우 두 가지 문제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강력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당신의 브랜드, 상품 및 파트너에 대한 대화를 만들어 낼 것이다. 그들은 단지 EA Play에서 그들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트위터를 했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엄청난 양의 피드백을 받았습니다.당신이 헌신적인 소셜 미디어 직원을 가질 수 없다면, 그것보다 더 빈번한 것은 당신의 시간을 극도로 소모할 것이다. 매일매일 청중을 사로잡는 출판물을 만들어 다시 참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목표, 시청자 및 경쟁 환경을 파악하면 제조업체가 생성해야 하는 콘텐츠 유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업이 생성하거나, 다른 곳에서 큐레이션하여 비즈니스 뉴스 또는 다양한 사고 리더십 조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 및 보고 옵션을 사용하면 페이지 팔로워가 누구인지, 그들이 생각하고 있는 콘텐츠는 무엇인지, 브랜드와 어떻게 관계를 맺고 싶은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실행되면 소셜 미디어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비용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그것은 당신의 청중을 이해하고 얻고 당신의 팔로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을 제공한다.
스프라우트 소셜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핀터레스트에 도움을 준다. 그것은 팔로워와 함께 관계를 처리하는 것을 돕는 소셜 CRM 도구를 가지고 있다.
Agorapulse는 개인, 기업 및 기업을 위한 기능으로 채워진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