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한 게임에 대한 새로운 질문과 보고서의 모든 단어를 읽어야 하는 이유

여기에는 많은 종류의 비디오 게임이 있다; 주요 산업용 비디오 게임인 퐁은 탁구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다. 처리 에너지가 높아짐에 따라, 플레이어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3인칭 관점에서 성격을 인도하는 것과 관련된 모험과 모션 게임에 해당하는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었다. 이 실시간 요소는 보통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된 보드 레크리에이션에 의해 간단히 재현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바둑이게임 수 없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는 체스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탁상 비디오 게임에서 한 명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으며, 단일 참가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의 시뮬레이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들의 상태, 자원, 진행 상황을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중앙 소프트웨어 보드를 사용한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전송되는 맵일 수 있다.

연필과 종이 베이직의 디지털 버전입니다. 당신의 야간 운전 기술을 뽐내고 까다로운 주차 장소로 이동하세요. 수십억 개의 벽돌을 파괴하기 위해 공을 구입하고 개선하십시오. 위치를 탐색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리 포트폴리오에는 150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 있으며, 그 중 80개는 정력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커뮤니티에서 협력하지 않고 홍보하고 싶다면 광고를 구매하세요.샤라데스는 아마도 이러한 유형의 가장 잘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일 것이며,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리얼 등에 해당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종류에 대한 서로 다른 지침을 포함하는 수많은 상업적 변형을 낳았다. 이 스타일에는 승자, 패자, 패스워드, 25,000달러 피라미드와 유사한 많은 스포츠 전시회가 추가로 포함된다. 양자 레크리에이션 원리에서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전략이 가능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들이 배신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이익을 얻는 것을 막음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는 신체적인 재능과 전략을 모두 포함하는 반면, 조잡한 윙크, 포커, 그리고 모노폴리는 전략과 기회를 결합한다.

대부분의 트릭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심리적 능력, 전략, 가능성 요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리스크, 카탄 정착민, 카르카손에 해당하는 많은 전략 보드 비디오 게임도 그러하다. 롤플레잉 게임(Role-Playing Games, 줄여서 RPG)은 참가자들이 가상의 환경에서 연기하는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 일종의 게임이다. 게임을 하는 진짜 기능(또는 이와 같이 명시적으로 시판되는 기능)은 소수의 참가자와 함께 수행되며, 일반적으로 직접 대면하고 펜과 종이로 소설을 만드는 것을 감시한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캐릭터와 관련된 스토리에 협력할 수 있고, 배경을 만들고, 개발하고, 발견하거나, 일상 생활의 범위를 벗어난 여행을 대리적으로 전문적으로 할 수 있다.

펜과 종이 롤플레잉 게임은 예를 들어 던전 앤 드래곤스와 GURPS를 포함한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인 자극을 포함하며, 종종 둘 다 포함한다.

많은 게임들은 실용적인 기술을 개발하거나, 훈련의 한 형태로 기능하거나, 학업, 시뮬레이션, 심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데 도움을 준다. 다른 비디오 게임들은 카드 대신 타일을 사용한다; Rummikub은 네 가지 색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레크리에이션 가계의 변형으로, 영미인이 즐기는 카드 2덱 팩과 매우 관 바둑이게임 련이 있다.

마작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작품을 가진 타일 세트를 사용하는 루미와 매우 유사한 또 다른 스포츠이다.BBC는 단지 외부 웹사이트의 내용에 대해 책임이 없다. 이 섹션을 게임 규칙이라는 제목의 다른 기사로 분할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만약 그것이 상호작용한다면 오락물 한 조각은 놀이이다. 영화와 책은 비인터랙티브한 여가의 예로 인용된다. 창의적 표현은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위해 만들어지면 예술이고, 돈을 위해 만들어지면 여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