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관행을 폭로하는 것

이 맥락에서 시간적 레크리에이션은 여가를 위해 수행되는 진정한 게임 또는 수학적 게임 이론에 의해 교훈으로 설명될 수 있는 공격적인 운동 모두를 의미할 수 있다.

루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엔트리 파워 볼 비히 비트겐슈타인은 아마도 재생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루는 주요 튜토리얼 사상가였을 것이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적 탐구에서 게임, 규칙, 경쟁자와 같은 게임 요소들이 모두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 적절하게 정의하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가족의 유사성만을 언급하는 이질적인 인간 활동의 확산에 스포츠라는 용어를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우리의 개방형 직책을 확인하거나, 스포츠를 제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우리의 게임 개발자 플랫폼을 확인하십시오. 크레이지 게임스(CrazyGames)는 2014년 라프 메르텐스가 설립한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이다. 이후 이 플랫폼은 월 2000만 명이 넘는 고객으로 성장했다.게임은 종종 도구와 규칙에 의해 특징지어진다. 규칙은 변경과 수정의 대상이 되지만 지침의 충분한 변경은 종종 새로운 게임으로 귀결된다. 때때로 야구는 실제 야구 또는 위플볼로 수행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선수들이 세 개의 베이스만 가지고 경기하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특별한 스포츠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 게임들은 의도적으로 그들 자신의 규칙을 바꾸는 것을 포함한다는 점에서 예외가 있지만, 심지어 그 경우에도 때때로 불변의 메타 규칙이 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엔트리 파워 볼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 토큰이 전송되는 맵일 수 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은 턴 기반 플레이를 포함하고 있다; 한 참가자가 숙고하고 나서 움직이면, 다음 참가자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차례대로만 행동할 수 있다.

이것은 일부 카드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활동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서 볼 수 있는 실시간 플레이와는 반대된다. 능력 게임은 레슬링, 줄다리기, 홉스콧, 골잡이, 말뚝과 유사한 신체 기술의 비디오 게임, 체커와 체스와 유사한 정신 능력의 비디오 게임을 구현한다.

테크닉 게임에는 체커, 체스, 바둑, 아리마, 틱탁토 등이 있으며, 종종 그것들을 플레이하기 위해 특별한 도구가 필요하다. 우연한 게임은 뱀과 사다리, 가위바위보 외에도 게임(블랙잭, 마작, 룰렛 등)을 포함한다.

그러나 1인용 비디오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의 유형에 있어 독특하다. 요요를 가지고 놀거나 테니스에서 절반을 벽을 향해 가져가는 것은 보통 어떤 만만치 않은 반대가 없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게임들은 추가적으로 진정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불릴 수 있다.

목적은 수익성 있는 행동을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움직임에 필요한 조건을 식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