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조직들이 그들의 시청자들과의 관계를 만들도록 허용한다.
최종 사용자에게 질문하고, 불만을 제기하고, 일반적으로 들을 수 있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스타그램 pc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브랜드에 엔터프라이즈 프로세스 또는 제품에 대한 응답, 조정 및 조정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늘날 소셜 미디어에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왜 그렇게 많은 회사와 마케터들이 그들의 상품을 광고하고 고객들과 교류하기 위해 그 채널을 사용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그러한 전략으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모델에 대한 입소문을 유기적으로 퍼뜨리는 충실한 팬층을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 다음 동일한 질문을 받고 개인 웹 사이트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것입니다. 프로필은 과도한 수의 개인이 계정 뒤에 있는 사람 또는 브랜드를 인식하는 경우에만 검증됩니다. 그러면 멋진 블로그를 게시할 뿐만 아니라 해당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다시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사회적 대화를 시작하고, 참여하고, 모니터링하는 것을 더 쉽게 함으로써 참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빠른 응답 시간으로 구매자 관계를 개선할 수 인스타그램 pc 있으며, 다양한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여 소셜 광고 계획을 고수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각 플랫폼에 걸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계획하는 시대는 끝났다. 올인원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인 스프라우트 소셜은 참여, 출판, 분석 및 팀 협업 도구를 제공합니다.기본적으로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특정 채널로 축소하기 위해 취한 것과 동일한 단계를 따르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와 연결하고 매혹시킴으로써, 그들과 회사 사이에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서 그들과 대화하고, 그들의 질문과 코멘트에 응답하고, 그들이 원하는 모든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페이스북은 가장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고 본질적으로 가장 확립된 플랫폼이다. 2004년 론칭 이후 유기적인 기회 외에도 우수한 홍보수단을 제공하는 등 B2C 기업들에게는 귀한 도구로 변모했다.Tech for Korea는 한국 기업과 스타트업의 최신 소식을 제공하는 인터넷 미디어 포털입니다. 우리 모두는 작은 트렌드에 관심이 있다 – 이 모든 놀라운 아이디어들이 한국 땅에서 싹트기 시작하고 있다.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가치 있다고 느낄 고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믿음과 관심을 얻는 확실한 방법이다. 또한, 사람들은 참신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게시물에 약간의 왜곡이나 놀라운 성분을 갖는 것은 좋은 제안입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올드 스파이스에 대해 생각할 때, 그들은 아마도 테리 크루가 그의 펙과 함께 장치를 즐기고 있거나, 각각 코미디 스타일로 진행되는 근육질의 젊은 남자를 생각할 것이다.스타일, 디자인, 이미지 또는 다른 시각 산업에 종사하고 있다면 Tumblr을 진지하게 살펴보십시오. 틱톡의 재미있는 유형을 사용하여 직원을 소개하거나 본부를 보여주거나 신제품의 특징을 조명할 수도 있습니다. 여론 조사에 해당하는 플랫폼의 대화형 구성 요소를 활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모든 컨텐츠 자료는 순간적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컨텐츠 자료 내에서 사진을 보는 동안 사진을 보는 경향이 더 강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개성을 더하고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단절되었다고 느끼는 얼굴 없는 회사가 되는 것을 멈추게 해준다. 최고의 고객과 강력한 관계를 유지하여 사회적 증거를 통해 상향 판매, 전환 감소, 심지어 구매자 충성도를 모범 복음주의자로 바꿀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는 종종 새로운 마케팅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사회적 맥락에서 그렇다. Burberry는 다양한 컨텐츠 자료 형식도 갖추고 있으며, 제품 게시물에 웅장한 아이디어와 데모를 섞고 있습니다. 그들의 캣 래쉬 마스카라를 홍보하기 위해, 버버리는 사용자들에게 그들의 뷰티 패션에 대한 세 가지 질문을 요청했다. 버버리는 잠재 고객에게 핀터레스트에 대한 개인화된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최초의 고급 모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