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의 문서에 대해서는 탭을 선택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합니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선택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 업로드를 약간 액세스하려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잘 발달된 본문이 더 강하면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이는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좋은 거래 데스크톱으로 작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neotece.com 동하지만 이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데스크톱으로 필수 파일에 액세스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의 부족 없이 번들링되며, 이것은 17개의 LCD 경험을 갖추고 있다.

이것은 또한 일을 처리하는 매우 좋은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그리고 웹에서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데스크톱 개인화된 컴퓨터를 사용하려는 사람은 무엇인가? 어떤 종류의 작업을 수행할 것인가? 무거운 비디오 편집을 할 것인가? 게이머들만? 음악 창작? 온라인 비디오 보기? 인터넷 서핑? 교육용 서류 타이핑? 어떤 종류의 기계를 위해 돈을 낭비해야 하는지 알기 위해서는 당신의 요구를 정의해야 한다.

4 – HP Pavilion Series : 상당히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을 매우 간단하게 만듭니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뿐만 아니라 메모리 확장도 쉽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을 치워버릴 가능성은 낮지만, 실수로 투하되는 수인성 질환을 앓는 노트북에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데스크톱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가 있어야 합니다. 두 컴퓨터 모두 프리웨어 설치 액세스를 요구하지만,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모두 작동하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는 호평을 받습니다. IP 및 암호를 입력해야하며 데스크톱에 액세스하는 사람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당 IP 주소 및 암호를 복사하고 붙여넣습니다

다양한 요소들이 전반적인 성능에 영향을 미친다. 순전히 물리적인 수준에서, 기억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조금 더 빨리 움직이기 위해 여전히 환상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이것과는 별도로, 다른 것들은 물론 프로그램 근처에서 속도를 늦추는 주요 것들은 컴퓨터에서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런을 가지고 일하고 싶다면, 책상 꼭대기는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이나 당신이 가지고 가고 싶은 정보를 가진 플래시 드라이브를 원하지 않는다. 또한 중요한 미완성 프로젝트의 몇 주 가치를 가진 다른 이미지를 사용하면서 한 컴퓨터를 작동시키기 위해 사이트와 소프트웨어가 있다.

그리고 관리, 위임, 조치를 대기하고 있다.

그러나 일반 컴퓨터가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기 때문에 업무량보다 더 많이 얻을 수 없을 것이다. 게다가 부스트도 잡히고.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탑 컴퓨터는 노트북에 비해 훨씬 더 강력하다. 특히 심혈관 컴퓨터가 필요한 대부 http://www.neotece.com 분의 사람들은 데스크탑을 원한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수많은 다른 비즈니스 데스크탑 컴퓨터들과 함께 있다.

이것은 정말로 많은 수의 컴퓨터를 부수고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 인해 그 일을 관리할 수 있는 비즈니스 랩탑도 있다.

하지만 가끔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이 있다는 것을 찾을 수 없다. 이런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CD 드라이브를 추가로 구입하고 스스로 불가피하게 하는 것을 고려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면,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물어보고, 당신은 또한 그것을 할 수 있는 적어도 한 사람은 무일푼으로 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에게 노트북을 결정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필요와 물건이다. 노트북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당신의 업무가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활용만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고사양의 노트북 컴퓨터를 가지고 있지 않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그리고 조금 더 많은 것을 가진 노트북을 필요로 한다.

기능의 차이는 또한 예산의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pc에 비해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한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와 함께, 여러분이 멀티태스킹을 연구하고 싶을 때 충분한 속도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다.

프로세서: 가장 일반적인 두 종류의 프로세서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프로세서입니다. 많은 작업을 수행할 때 또는 비디오 및 Dvds와 같은 고속 프로세서를 필요로할 때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입니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두뇌에서 가장 기본적인 형태입니다. 프로세서가 컴퓨터를 사용하여 더 빨리 수신할 수 있는 성능이 향상됩니다.

4 – HP Pavilion Series : 상당히 과소 평가된 데스크톱 라인, 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