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중요성

물론,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은 전체적으로 당신의 회사 계획에 적합할 필요가 있다.

이상적으로는 소규모 비즈니스가 어떻게 발전하기를 원하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지에 대한 전략적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목표는 가장 중요한 엔터프라이즈 목표를 보완해야 합니다.좋은 이유나 강한 관계가 생길 때까지 그들은 방해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도전 과제는 이러한 활동 전반에 걸쳐 그들의 배려를 파악하여 리드 기술과 행정의 과정을 통해 대화에 입력하는 것입니다. 모두가 그것에 동의할 때쯤, 우리는 더 이상 소셜 미디어에 대해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사라지지는 않겠지만 다른 새로운 미디어와 진화로 합쳐질 진화이다. 소셜 미디어는 행동, 사회, 비즈니스 및 심지어 문화에 대해 촉발하거나 가속화시킨 수정에 의해 추가로 윤곽이 드러날 수 있다.

소매업체는 QR 코드를 사용하여 브랜드 웹 사이트, 프로모션, 제품 정보 및 기타 모바일 지원 콘텐츠 자료에 연결 오피가이드 하여 고객과 브랜드 간의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 합니다. 또한, 이동형 인터넷 쇼핑의 가치로 인해 휴대폰 판촉 산업 내에서 실시간 입찰 사용이 과도하고 증가하고 있다.

2012년 모바일 홍보 실시간 입찰 제공업체인 넥시지는 매달 수입이 37%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또 다른 셀 광고 퍼블리싱 플랫폼인 애드포닉은 같은 해에 220억 건의 광고 요청이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소셜 미디어 광고가 장점이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의 사업이 적절한 프로필을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들을 만드세요!소셜 미디어는 사람들이 서로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며, 또한 우리가 보다 개인적인 방법으로 고객과 연결되고 더 강력하고 현명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브랜드와 일반 소셜 미디어 사용자 모두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SNL에서도 1점을 받았다. 이것은 당신이 보고 싶어하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15개의 뛰어난 예들을 함께 제출한다.

제대로 쓰면 회사를 보완하는 약일 수도 있고 잘못 쓰면 기업을 죽일 수도 있는 칼일 수도 있다.

방문자 수나 팔로워를 전문으로 하기보다는 SNS 광고가 필수 기기로 활용된다면 SNS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Morgan은 매우 유용한 콘텐츠 자료를 매주 두세 번 제출하는 것이 더 높은데, 이는 매주 한 두 개의 귀중한 게시물로 7개의 사례를 게시하는 것과 비교된다고 언급했다. 당신이 예술적인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의 상대방이 공유하고 있는 콘텐츠 자료와 어떻게 당신의 제품을 독특하게 홍보할 수 있는지 고려하라. 또한, 사용 중인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옵션을 활용하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눈에 띄고 시청자에게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여 모델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매력적인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가 있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상대의 소셜 계정을 검토하는 것은 당신의 광고가 눈에 띄고 당신의 브랜드에 독점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방문자와 팔로워가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참여할 수 있는 콘테스트를 만드십시오.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소재는 두 번째 아이디어 안에 있는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반응이다. (Cramer, 2014, p.6) 콘텐츠 자료는 유행할 수 있으며 계획된 콘텐츠 경로를 선택할 시간이 없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은 산발적으로 게시되며 달력/날짜/시간이 정렬되지 않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의 문제는 승인된 문제와 발송되는 메시지가 그에 따라 비즈니스/브랜드를 나타내는지 여부를 중심으로 발생합니다. 만약 조직이 너무 급하게 트윗이나 페이스북 메시지를 보낸다면, 그 회사는 의도치 않게 일부 쇼핑객들을 소외시킬 수 있는 무감각한 언어나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슈퍼스타 요리사 폴라 딘은 HIV-AIDS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대한 소셜 미디어를 제출한 후 비판을 받았다. 그녀의 메시지는 많은 관찰자들에 의해 모욕적인 것으로 여겨졌다.몇 달 후, 그들은 훌륭한 콘텐츠 덕분에 많은 좋은 친구 요청, 댓글, 공유, 그리고 “좋아요”를 얻습니다. 또한 이러한 다양한 전략을 탐색하는 동안 각 채널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를 찾아 결과를 최적화하십시오. 컨텐츠 자료를 계획하고 무엇보다 시청자와 진정으로 소통하십시오. 이제 소셜 미디어의 정의를 몇 가지 살펴보았으니, 소셜 미디어의 핵심 기둥을 살펴보자.틱톡 영화가 빠른 상황에서, 당신은 일반적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게시물을 올려야 한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기반 소셜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흥미롭고 관련 있는 사진과 짧은 동영상을 공유해야 합니다. 당신은 이것들을 섞어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일반적인 게시물에서 잃어버리는 것보다 더 높은 사람들의 피드에 앉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어떤 기업도 소셜 미디어 계정에 립서비스만 해서는 안 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대부분의 회사들에게 다른 종류의 광고만큼이나 실행 가능한 광고 형태이며, 당신은 그에 따라 예산을 할당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공유하는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