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 당신의 관점

대부분의 회사들은 아직 그것에 대해 신경쓰지 않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는 꽤 저렴하다. 지하실이나 기숙사 방에 미미한 뿌리를 둔 다른 소셜 미디어 앱과 달리, 회사는 완전히 다른 두 앱이 합쳐진 결과이다. 오늘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그 앱은 전 세계에 8억 명 이상의 활기찬 고객을 가지고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LinkedIn을 사용하여 광고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작은 기업이라면, 여러분의 팔로워들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성공에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비공인적인 통찰력과 축하 게시물을 좋아할 가정과 친구들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정 유형의 콘텐츠 자료가 다른 게시물보다 두 배나 많은 참여를 받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면, 해당 내용을 재생하십시오. 공유와 콘텐츠 자료의 일반적인 영향을 측정하는 훌륭한 소셜 미디어 소프트웨어는 버즈 수모이다. 소셜 미디어 분석 가이드소셜 미디어 정보에는 풍부한 데이터와 통찰력이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하고 빠르고 실행 가능한 7가지 소셜 미디어 분석 아이디어입니다.과도한 지출에 더해, 가격대가 맞지 않는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은 종종 무언가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고품질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얻기 위해, 당신의 목표 시장이 누구인지 명확히 하라. 페이스북,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아니다. 하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를 제대로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이런 패션일 필요는 없다. 그러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서 실질적인 기업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부담스러울 것이다.레딧이 거대한 플랫폼으로 성장하도록 도운 두 가지 핵심 요소는 AMA와 그들의 투표 특성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제대로 사용한다면 당신의 회사가 플랫폼에서 어느 정도 혹독한 관심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은 유튜브에서 비디오 광고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거의 50억 개의 비디오가 매일 유튜브에서 시청된다. 다시 말해, 만약 당신이 인스타그램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당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야 한다.

사용자들은 미리 녹화된 영화보다 27% 더 오래 스테이 영화를 본다.AMA 오피 가 진행되는 동안 연예인들은 한동안 플랫폼을 둘러보고 사용자의 질문에 답한다.

결국, 여러분의 사업을 상상하는 추가적인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알고 있고, 미래에 여러분과 함께 일할 추가적인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기업마다 전혀 다른 방법이 통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와 함께라면 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고, 유튜브도 완전히 다르지 않다.단순하게 회사 소셜 계정을 운영하는 사람 또는 개인 소셜 계정도 운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이 자신의 계정으로 선택된 종류의 제출을 선호한다고 해서, 그 게시물들이 회사 계정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2018년 3분기에는 22억 7천만 명의 월간 활기찬 페이스북 고객들이 가장 잘 어울리고 편안하게 만들 수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청중들이 가장 즐기는 콘텐츠의 종류를 꾸준하게 유지해야 한다.

그러나 젊은 인구층을 목표로 할 때, 당신은 스냅챗이나 인스타그램에서 그들에게 도달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그곳은 사람들이 가는 모든 훌륭한 식사가 있는 곳이다. 분명히, 그것의 내용은 많은 주식을 얻는 가치가 있어야 한다.

가장 많이 공유한 콘텐츠는 어느 정도 권한이 있거나 창의적이고 진품이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중요하지는 않더라도 마케팅의 한 형태로 간주된다. 소셜 미디어 노력에 적절한 재정을 할당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이다. 이뿐만 아니라 최고의 기술로 예산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이므로 단순히 선택한 목표 시장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더 개인적인 수준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고객들과 훨씬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장소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얻을 수 있는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 프로필을 만듭니다. 불행하게도, 그런 사고방식으로는, 여러분은 여러분이 선택한 청중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유도하고,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제작하며, 구매 결정을 장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팔로워들의 FOMO를 이용하면서, 스토리 스타일의 콘텐츠는 상호작용적이면서도 놓칠 수 없다. 기본적으로 팔로워의 피드에 먼저 나타나는 이 콘텐츠 자료는 브랜드의 계정이 “줄넘기”를 하고 청중의 마음에 신선하게 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시해야 할 내용에 대한 세부 사항을 좁히고 진보적인 컨텐츠 자료를 개발하도록 하기 위해 아래 목록은 고려해야 할 소셜 미디어 동향입니다. 그래픽부터 릴 및 그 이상까지, 많은 제조업체는 동일한 콘텐츠 소재 형식과 창의적인 터치에 반복적으로 의존합니다.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구통계학적 목표 달성을 시도하고 있다.

이것은 모델을 구축하고, 구매자의 충성도를 향상시키며, 입소문 광고를 생성하기 위한 접근법이다. 고객에게 ev를 해결하는 제품/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