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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휴 광고는 또한 다른 형태의 광고 캠페인과 비교할 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참여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 성공을 향한 여정에서 직면하게 될 몇 가지 도전 과제를 살펴보겠습니다. 미국에서만 제휴 마케팅 지출은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를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제휴 수익을 얻으려는 이들에게 큰 잠재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웹 마케팅에 관심을 갖는 것에 대해 두려워합니다. 결과적으로 제휴 웹 마케팅이 날씬 해 보이거나 너무 매끄럽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사용자는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네트워크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잠재 고객입니다. 개인 제품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만 판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마케팅과 동일하다. 빨리 부자가 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결과와 함께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는 제품 소유자 /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작성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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