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추악한 측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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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어, 대학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관찰 또는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기원전 2600년 초에 증명된 비디오 게임은 모든 문화권에서 인간의 전문지식과 현재의 절반에 해당하는 보편적인 것이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인정 게임입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유형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John Nash는 게이머 수가 많은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 안정적인 해상도를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Nash는 폰 노이만의 제로섬 비디오 게임 원리를 확장시킨이 중요한 최종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쉬 안정해상도를 내쉬균형(Nash equilibrium)이라고 한다.

스포츠 도구 및 지침은 재능, 기술, 운 또는 그 조합을 요구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그들의 상호 작용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관련된 지침이 있는 게임은 환경이 변경되면 게임 플레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방식으로 무언가를 파괴 멈출 수없는 신처럼 느끼게하는 게임의 해킹 및 슬래시 장르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제대로 그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보드 비디오 게임 믹스 기술과 행운 요소; 주사위 놀이의 스포츠는 플레이어가 주로 두 개의 큐브 롤을 기반으로 가장 효과적인 전략적 전송을 해결해야 합니다. 퀴즈 게임은 사람이 얻을 질문에 따라 상당한 양의 무작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의 협력이 허용되면 게임은 더욱 복잡해집니다. 그러한 게임을 연구하기 위해 많은 아이디어가 개발되었습니다. 이들은 경제, 정치 및 갈등 분야에서 부분적으로 성공을 거두었지만 좋은 공통 이론은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게임은 지침에 의해 정의된 인간이 만든 갈등에서 플레이어가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로 끝나는 시스템입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실제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른 가제트의 포트라고 주장되지만 일부 누락 된 DLC와 적어도 컨트롤러 지원으로 60 캡핑 된 FPS 플러스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수행 한 주요 오로치 타이틀이며 일부는 렌더링 거리에 대해 불평 할 수 있지만 Xbox Original의 Samurai Warriors 1 팬으로부터 오는 것입니다. 다만 그 게임에는 영어 더빙이 없기 때문에 많은 공부가 걱정된다는 것만이 뒤로 물러날 수 있다.

전투는 어린 시절 어떤 스포츠가 당신을 강타했는지에 의존하는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양자 레크리에이션 이론에서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정보를 도입하면 전통적인 게임에서는 볼 수없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가 배신으로 확인된 것을 현금화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다음 좋아하는 스포츠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행동에서 퍼즐에. 그리고 인스턴트 플레이로, 많은 비디오 게임들은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학위를 따면서 진행 상황을 저장하고 성과를 추적하십시오. 게다가, 당신은 어떤 시스템에서든 당신이 그만둔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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