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여기서 소셜 네트워크에 대해 상당히 광범위한 정의를 내리고 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분명히, 당신은 당신의 관심사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와 같은 잘 알려진 것들을 구현한다.
YouTube 및 TikTok과 같은 비디오 플랫폼을 타겟 시장에서 대량으로 사용하는 경우 추가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Twitch와 같은 상주 스트리밍 앱도 시청자에게 적합할 수 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위에 설정 한 광고 목표를 살펴보고, 당신이 그 목표를 조립 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응답을 제공 할 메트릭을 결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려는 목표가 있는 경우 Post Reach는 관련 통계입니다.
우리가 사회에 제출할 수있는 가장 좋은시기에 의해 입증 된 바와 같이, 제조업체는 빈도의 방법과 많은 내용을 다루는 방법으로 많은 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글을 올리는 것에 조바심을 내지 않고도 사회적 존재의 가장 지루한 측면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최적의 참여 사례에 집중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밈, 제품 사진 및 사용자 생성 콘텐츠 자료 사이를 순환하면서 윤곽이 표시된 색상표를 고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소셜 콘텐츠 소스를 유지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면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준비하고 게시물을 미리 예약 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Sprouts Analytics Dashboard는 시청자의 인구 통계를 입력하고 중앙에 배치합니다. 그것은 어떤 소셜 네트워크가 아마도 가장 많은 활동을 볼 수 있는지를 강조하며, 당신이 적절한 네트워크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고이를 측정하는 방법부터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네트워크에서 최고의 소셜 미디어 시청자들을 그들이 시간을 오피가이드 보내는 장소를 목표로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청자가 좋아할 콘텐츠를 결정하고 활동 중인 인스턴스에서 공유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 통찰력 있고 잘 쓰여진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귀하의 분야에서 전문가이자 수석이되는 좋은 방법입니다. 생각하는 리더가 되는 방법은 하나도 없다. 온라인 네트워킹 도구가 지원할 수 있는 작업이 필요하다. 전문가로서의 자신을 설정하려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자신의 존재감을 구축하십시오.
심지어 인플루언서가 표현하는 부정적인 의견조차도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상상할 수 없는 양의 고려를 이끌어낸다. 1월에 그들은 애플 광고를 패러디한 지능형 비디오 광고와 함께 새로운 채식주의 소시지 롤을 선보였다. 이 마케팅 캠페인은 매우 관련성이 높고 광범위하게 언급된 문제로 수도꼭지를 틀 수 있었다.
물론,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계획은 귀하의 비즈니스 계획 전체에 적합해야합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회사가 발전하기를 원하는 방법에 대한 전략적 목표를 설정했을 것이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는 귀하의 가장 중요한 비즈니스 목표를 보완해야합니다. 아마도 소셜 미디어에 종사하는 많은 기업들이 직면 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관련되고 합리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목표를 설정하는 데 시간을 투자 한 적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왜 그들이 그곳에 있는지 모른다.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모두 당신이 끌어 들이고있는 사람으로 시작됩니다.
HubSpot의 전 소셜 미디어 광고 매니저인 Andrew Delaney는 “잠재적인 잠재 고객의 시청자가 현재있는 곳이어야하며 내일이 될 수 있는 곳이어야 합니다. 이제 기술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이 지속 가능하고 회사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하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인터넷, 셀룰러 가제트, 소셜 미디어, google 및 yahoo와 같은 검색 엔진, 홍보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상품을 홍보하고 홍보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다른 소셜 미디어 콘텐츠와 마찬가지로 SMM 캠페인은 조직을 폭행에 노출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제품이 질병이나 해를 입힌다고 주장하는 바이러스 성 비디오는 신고가 사실이든 거짓이든간에 즉시 해결되어야합니다. 회사가 보고서를 바로 세울 수 있다고 해도, 잘못된 바이러스 콘텐츠 자료는 소비자들이 조만간 구매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Facebook과 LinkedIn은 고객이 광고를 하이퍼 타겟팅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선도하고 있다.
하이퍼 타겟팅은 공개 프로필 데이터를 사용할뿐만 아니라 고객이 다른 사람의 표지를 제출하는 정보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기업이 고객과의 관계를 촉진하기 위해 일반 대중과 온라인 대화를 시작하는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Modi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미디어 채널을 우회하여 2 억 명으로 추정되는 인도의 젊은 도시 인구에 성공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고객 온라인 브랜드 관련 활동 및 디지털 입소문을 사용하여 온라인 홍보를 성공적으로 수행합니다. Facebook 및 Twitter와 유사한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주에게 소비자의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