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Outgro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토토총판 w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9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 목록과 시장에서 이용할 수있는 여행을 정리했습니다. Haran은 Outbrains International Affil 토토총판 iate Hub의 Affiliate Sales 이사로, 토종 광고 및 제휴 산업 분야에서 10년간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사전에 EMEA 지역에서 효율성 총 판매 및 새로운 비즈니스 노력을 주도했습니다. Outbrain에서 근무하기 전에 그는 주로 콘텐츠 자료 및 성능 지향 네이티브 홍보 미디어 구매를 기반으로 팀과 작업을 관리했습니다. 광고를 적절하게 목표로하는 계열사에 의존한다고해서 모델 자체가 제품 홍보에 대한 책임을 포기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제휴 마케터가 실수로 어린이에게 발송한 놀이 광고가 불만을 품고 조사를 받았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클릭할 수 있는 몇 가지 확률을 주어라. 하지만 당신은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그 의무를 떠맡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야 한다.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아야 한다.
청중의 믿음의 결과가 세상에서 결정적인 요소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에 있는 댓글에 답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대신 블로깅, 소셜 미디어 게시 등과 유사한 노력을 통해 큰 온라인 추적이 필요합니다. 광고나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방문자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리디렉션된다. 그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면 전자 상거래 상인은 제휴사의 계정에 총 판매액의 5 %에서 10 %가 될 수있는 합의 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 결과, 어떤 의미에서 그들은 그와도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었다. 당신이 철저하고 도움이 되는 데모를 집합적으로 배치한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데모 자체에서 많은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이런 CTA를 퍼붓고 싶지는 않을 것이고, 데모에 콘텐츠를 담을 만큼 가치 있는 자료를 충분히 제공했다면 한두 개 이상의 CTA를 포함시킬 필요도 없을 것이다.
그러나 제조업체 및 광고 회사의 59 %는 인플루언서를 계열사로 사용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그들의 상품을 팔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려하는 인터넷 기업에서 우수한 디지털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전자 상거래 상점의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간접비로 인해 훨씬 낮기 때문에 좋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많은 추가 상품을 판매해야합니다.